남자분들...
- 2015.05.24. 17:50
- 2491
비성형 4등급과 성형 2등급중에 누굴 고르시겠어요? 솔직하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형은 거들떠 보지도 않을거고 4,5등급도 거들떠 보지도 않을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나가 요즘 쌍커풀은 성형축에도 못낀다고 하더군요(뭐 누나는 원래 쌍커풀 있긴하지만) 허허..
저는 무쌍인여자<<<<<<쌍커풀 있는 여자(성형 했던 안했던간에)에요. 쌍커풀 있는 눈들이 참으로 이쁘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빨이든 성형이든 안하고 속칭 자연괴물(성괴라 불리는 거에 대응해서 하는 말이지 큰 악의는 없음)상태 방치하면서 그저 저런거 없다는 자부심만 가지고 이쁘고 사랑받길 원하는건 욕심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굴 탓하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