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글쓴이
  • 2015.05.24. 17:50
  • 2491
여자의 외모를 오직 미적 기준으로만 5등급으로 나눈다면
비성형 4등급과 성형 2등급중에 누굴 고르시겠어요? 솔직하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유쾌한 까치고들빼기 15.05.24. 17:51
개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4. 17:52
유쾌한 까치고들빼기
그러니까 님의 취향을 묻고있잖아요ㅎㅎ
0 0
유쾌한 까치고들빼기 15.05.25. 01:56
글쓴이
성형해서 연예인급 될거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듯하네요
0 0
착실한 솔나물 15.05.24. 17:54
성형2
0 0
착실한 솔나물 15.05.24. 17:54
근데 내여자친구는 비성형 2였으면 하는
0 0
착실한 솔나물 15.05.24. 17:54
4는 좀 심했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4. 17:55
착실한 솔나물
ㅋㅋㅋㅋ이해합니다 성형한쪽이 3이어도 역시 3을 선택하실건가요?
0 0
특이한 회향 15.05.24. 17:57
숫자는 높을수록 좋은듯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4. 17:58
특이한 회향
성형과는 관계없이요ㅋㅋ?
0 0
특이한 회향 15.05.24. 18:00
글쓴이
겉은 숫자에서는 비성형이 우위에 있는거 같습니다 ㅋ
0 0
운좋은 귀룽나무 15.05.24. 17:58
비성형 1,2,3등급.
성형은 거들떠 보지도 않을거고 4,5등급도 거들떠 보지도 않을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4. 17:59
운좋은 귀룽나무
심지가 굳으시네요. 쌍꺼풀도 허용불가인가요ㅋㅋ?
0 0
운좋은 귀룽나무 15.05.24. 18:02
글쓴이
아뇨 쌍커풀은 괜찮아요~
누나가 요즘 쌍커풀은 성형축에도 못낀다고 하더군요(뭐 누나는 원래 쌍커풀 있긴하지만) 허허..
저는 무쌍인여자<<<<<<쌍커풀 있는 여자(성형 했던 안했던간에)에요. 쌍커풀 있는 눈들이 참으로 이쁘더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4. 18:04
운좋은 귀룽나무
요즘 쌍꺼풀이 너무 많아서 무쌍이 더 좋다 성형좀하지마라하는 남자도 많던데 이렇게 쌍꺼풀 좋다하는 사람 보니 오히려 새롭네요ㅋㅋㅋ 의견 감사!
0 0
발랄한 수련 15.05.24. 17:59
성형2
0 0
겸연쩍은 개여뀌 15.05.24. 18:04
성2
0 0
도도한 주름조개풀 15.05.24. 18:17
성괴만아니면 성형괜찮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4. 18:19
도도한 주름조개풀
성괴의 기준은? 인조적인 티 너무 많이나는 강남미인?
0 0
똥마려운 산뽕나무 15.05.24. 18:18
비성형 3
0 0
저렴한 털진득찰 15.05.24. 18:34
성형하지마요~ㅠㅠ
0 0
유쾌한 참개별꽃 15.05.24. 19:13
전 성형 거부감이 별로 없어서 성형2등급.
화장빨이든 성형이든 안하고 속칭 자연괴물(성괴라 불리는 거에 대응해서 하는 말이지 큰 악의는 없음)상태 방치하면서 그저 저런거 없다는 자부심만 가지고 이쁘고 사랑받길 원하는건 욕심같아요.
0 0
운좋은 귀룽나무 15.05.24. 21:59
유쾌한 참개별꽃
자연괴물은 말이 좀 심한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굴 탓하리요
0 0
똥마려운 봄구슬봉이 15.05.24. 19:46
노성형
0 0
빠른 참오동 15.05.24. 22:17
성형인거 모르고 성형 2
0 0
재미있는 파인애플민트 15.05.24. 23:34
성형했다는 자체 아무 상관없는데, 성형하실거면 자연스럽게하세요. 괜히 싼데서 하지마세요. 그런데는 완전 남자들이 싫어하는 성괴처럼해요. 싼데는 싼이유가 있어요. 성형카페 발품팔아서 잘하는 병원가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