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4학년인데요 졸업을 할지말지 모르겠는데
글쓴이
- 2015.05.25. 02:30
- 1777
준비중인 시험에 합격하면 졸업을하고 합격못하면 졸업유예를 해야할거같은데요.
졸업을 안하게 되더라도 졸업과제를 하거나 졸업논문을 써야겠죠?
아 그리고 학기상으로 4학년 2학기가 지나기만하면 다 졸유생으로 등록금적게내고 다닐수있는거죠?
졸업을 안하게 되더라도 졸업과제를 하거나 졸업논문을 써야겠죠?
아 그리고 학기상으로 4학년 2학기가 지나기만하면 다 졸유생으로 등록금적게내고 다닐수있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생이라는말은 졸업을 했다는 말이 되므로 졸업에 필요한 여건들 다 채워야합니다
졸업유예는 한 학기당 25만원인가로 알고있고 총 두 학기 가능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