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중도 에어컨 틀어주나요??
글쓴이
- 2015.05.25. 11:13
- 1422
요즘 너무 더워서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건도인데 건도는 틀어주네요
0
0
때리고싶은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과꽃
닉ㅋㅋㅋ
0
0
점잖은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봉선화
으허헉 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틀어줍니다
0
0
보통의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중간고사 끝나고 중도 한번도 안가보신듯ㅋㅋ
0
0
눈부신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자작나무
안틀어줬는데요 최근까지...??
0
0
난감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닥나무
한 이주전부터 틀어줬는데요...??
0
0
눈부신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자작나무
몇층...?
0
0
난감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닥나무
ㅋㅋ님도 도서관 잘 안오시나보네요ㅋㅋㅋ 보통 노트북 열람실이 빨리 틀어주고 일반열람실은 좀 뒤에 틀어줍니다 그래서 많이더우면 놋열로 가고 좀 춥다싶으면 일반열로 가고 그러면 돼요
0
0
눈부신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자작나무
놋열은 안가서요ㅠㅠ 1열 3열만 갔어요
0
0
난감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에어컨 안틀어줍니다. 직접 트는 겁니다.
너님이 더우면 에어컨 키면 되고, 추우면 끄면 되요.
근데 너님이 더운데 다른님이 에어컨 끄거나,
반대로 너님이 추운데 다른님이 에어컨 키면 노답임.
결론은 에어컨 직접 조작하는 겁니다.
너님이 더우면 에어컨 키면 되고, 추우면 끄면 되요.
근데 너님이 더운데 다른님이 에어컨 끄거나,
반대로 너님이 추운데 다른님이 에어컨 키면 노답임.
결론은 에어컨 직접 조작하는 겁니다.
0
0
정중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