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끝나고 1년휴학한 상태인데 복수전공
글쓴이
- 2015.05.25. 11:49
- 1522
복학전에 신청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은 부전공과 달라서 무조건 일년에 한번 겨울쯤에 공지를 합니다! 그 때 보고 신청하시면됩니다. 겨울에 신청하고 복전선발되고 다음에 복학하시면 됩니다~~
0
0
청아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도깨비고비
모든과가 그런건가요? 여름방학때는 없나요??
0
0
촉촉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시클라멘
옙 모든 과라고는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복전 안 받는 과)
대부분 겨울에 선발 공고를 냅니다~
대부분 겨울에 선발 공고를 냅니다~
0
0
청아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이수학점 2학년 이수학점 다 정해져 있어요 확인해 보시길
0
0
살벌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 겨울방핚쯤에 되니 그때까지 먼저 일선으로 들으시면 됩니다 저도 그렇게 했어요
0
0
피로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옥잠화
전과말고 복전도 일선으로 듣는거 필요한가요? 필수아닌걸로 알고있는데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아뇨 그뜻은 아닌데,
복전할려면 과마다 다르지만 보통 그 학과의 전공필수 다 들어야하고 + a (ex. 전공선택 9학점 정도) 에요
어차피 2학년 전공필수 다들어야되니까 미리 듣는게 좋다는 뜻입니다
복전 합격했다고 그때가서 뭐가 달라지는게 아니라 그냥 졸업할때까지 들어야 할게 많아지는거고 그때부터 들을려면 진작 들을걸 후회하죠 그러다 시간표 겹칠수도 있는거고 들을수있는건 빨리빨리 듣는게 좋습니다
신청할 때 기준에는 필요없어요 1학년 수료학점만큼 다 들었나보고 그냥 학점순으로 뽑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복전할려면 과마다 다르지만 보통 그 학과의 전공필수 다 들어야하고 + a (ex. 전공선택 9학점 정도) 에요
어차피 2학년 전공필수 다들어야되니까 미리 듣는게 좋다는 뜻입니다
복전 합격했다고 그때가서 뭐가 달라지는게 아니라 그냥 졸업할때까지 들어야 할게 많아지는거고 그때부터 들을려면 진작 들을걸 후회하죠 그러다 시간표 겹칠수도 있는거고 들을수있는건 빨리빨리 듣는게 좋습니다
신청할 때 기준에는 필요없어요 1학년 수료학점만큼 다 들었나보고 그냥 학점순으로 뽑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피로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옥잠화
아하. 제가 지금 휴학중이라 수업을 들을수는 없어서 혹시나해서 놀랬네요ㅠㅠ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