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여럿이 하는 건 좋은데
글쓴이
- 2015.05.25. 12:56
- 2322
열람실에서 3~4명이서 공부 같이 하는건 좋은데
좀 조용히 좀 합시다
물어볼 거 있으면 나가서 하세요
직접 말하면 표정관리 안될 것 같아서 여따 글써요
한번더 빡치면 자리저격합니다
좀 조용히 좀 합시다
물어볼 거 있으면 나가서 하세요
직접 말하면 표정관리 안될 것 같아서 여따 글써요
한번더 빡치면 자리저격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아도 얼굴붉히며 뭐라할거같네요ㅋ 힘내세요
1
0
찬란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조용히 속삭여도 다 들리는데
서로 얼굴 안 붉히려고 참는 건줄 절대 몰라요
서로 얼굴 안 붉히려고 참는 건줄 절대 몰라요
3
0
더러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에서 얘기 쫌 하지말길
1
0
현명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도 곧 직접충 등판할겁니다 직접 말하지 어쩌고 저쩌고 진짜 개한심ㅋㅋㅋㅋ여태 직접 말안해서 후안무치였나?
3
1
착잡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개비자나무
직접 이야기 안 하면 찌질하답니다.
1
1
화사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개비자나무
아무도 그런말 없는데 왜 열폭이세염ㅋㅋ싸이즈나오네요ㅋㅋㅋㅋㅋㅉㅈ
0
4
찬란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개비자나무
직접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웃고가요
0
0
유별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분들 예전부터 종종 있더라구요. 서로 옆자리에 앉아서 귓속말하는척ㅋㅋㅋㅋ 앞 사람 다 들리는데도요ㅋㅋㅋㅋ 이런적 있으신 분들 주의해주세요
0
0
방구쟁이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