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풋이나 고시결과 따지는 분들..
- 2012.09.01. 18:59
- 1071
다들 몇학년이신지 궁금하네요. 그런건 철없는 신입생 때나 따지는거 아닌가요? (안그런 신입생분들께는 죄송..)
고학년 중에도 그런 분이 있다면 사회에 나갈 때 학교 이름에 기대지 않으면 안될정도로
본인 실력이 형편없다고 스스로 자인하는게 아닌가.. 뭐 그렇게 생각해봅니다.
정말 애교심이 있다면 남 비난할 시간에 자기가 열심히 해서 학교의 명예를 높이는게 답이겠죠.
끝으로 우리학교 정도면 사회생활 하는데에 적어도 마이너스는 없으니 그런거 따지지 말고 자기 할 일이나 잘합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튼 학우님은 "남들이 열심히 해서 우리학교 위상을 높여줬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 하시나요?
그런 생각할 시간에 본인이 열심히 노력할 생각은 안하시는건지 참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이름에 기대서 후광받을수있음 받으면 좋은거지..그걸 왜 실력이 형편없다고 판단하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하면되지않나요?
어느 대학을 간들...
자기자신은 뭐 그대로지않나요
?
등급 좀 낮은학교갔다고해서 자기자신이 높은학교 학생보다 부족하나요?
그럴꺼면 인 서울 하시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하는자체가 자격지심 으로......
.굿바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국가 경제지표나 정치에는 왜 관심가집니까? 왜 욕합니까?
그냥 국민으로서 묵묵히 일만하면되지......라고 말하면 발끈하시며 국민의 권리다 이러시겠죠?
저런말하는것도 부대생의 권리고 자유죠.....학교관심없이 그냥 졸업하면 그만이라는 사람들이 저런데 관심이나 가지겠습니까? 인정할건 인정해버려야 발전도 있겠지요.
여담으로 취업시에는 오히려 지방대버프 많이 받을수있어요......그건 대기업 서류써보면 느낄수있어요~
삼촌이 s그룹(삼성은 아님) 인사팀에 있는데, 지방대 학생들은 지방에 있어도 불만없이 잘 있는다며(서울학생들은 지방 내려오는걸 극도로 꺼린다고, 내려와도 금방 이직한다고 하더군요) 구미 울산 창원 거제 쪽에는 확실히 경북 부산(부경까지도) 선호 한다고합니다~이유가 약간 씁쓸하긴 한데....그렇다고하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우님이 제시한 예는 현재 마이피누의 이슈와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네요. 국가적 차원의 경제, 정치 문제는 분명히 각 분야의 리더가 존재하며, 특히 정치인은 국민이 권한을 위임한 존재이기 때문에 잘못된 점에 대해서 비판을 할 권리를 당연히 갖습니다. 그러나 학교의 인풋, 아웃풋 문제는 다릅니다. A라는 학생이 경영학과에 들어갔다고 칩시다.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그 학생에게 회계사가 되라고 강요할 수 있는 권리가 있나요? 또 입시결과가 하락하는 추세라고 해도 그걸 무조건 본부 탓으로 돌릴 수 있나요? 추락하는 입시결과에 본인도 일조한거 아닌가요? 물론 학교의 지원 부족이나 수도권 중심의 정부 정책 등에 대해서 건전한 비판은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지금 마이피누에 올라오는 글들은 그저 자기 밥그릇이 작아질까봐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비난만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고안친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딴거 따질 시간에 자기 능력이나 키웠으면 좋겠슴. 그러기 싫으면 걍 닥치고 있든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자신도 열심히 하면 다른 과 고시 결과 뭐 그리 중요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비님 우리학교 진짜 개지잡대되도 10년뒤에 아무 불평하지마셈
우리땐어떻구저떻구 10년뒤에 우려수준을 넘었다
cpa 19명 붙는거보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