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도서관 아침자리 여쭤보고 싶습니다~
글쓴이
- 2015.05.25. 14:28
- 1537
제1도서관은 아침 9시에 여는 것으로 아는데 그렇다면 시험기간 중에도
9시에 입장하면 무조건 자리는 잡을 수 있나요? 아니면 9시 전에 어마어마하게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지...
예전 구도서관 자리에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제가 집이 멀어 이래저래 도서관 아침시간에 여러 곳에 실험(?)하기는
좀 애매해서 질문드려봅니다.
시험기간에 제1도서관 8시 후반대 가면 구도서관 쪽 자리 잡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1도 지킴이인데 시험기간이라고 해도 사람들이 중도쪽으로 많이가지 1도쪽엔 그렇게 많이 안와요 9시에 오시면 충분히 자리잡습니다
0
0
특별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매발톱꽃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더 감사합니다 촤하하
0
0
특별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매발톱꽃
궁금한데 1도는 따로 자리 배정기 있나요?
2층이나 3층 같으 경우 책 쪽으로 가면 배정기 없이 그냥 앉던데
거기는 자리 정리 같은거 없나요?ㅠ
2층이나 3층 같으 경우 책 쪽으로 가면 배정기 없이 그냥 앉던데
거기는 자리 정리 같은거 없나요?ㅠ
0
0
아픈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애기일엽초
따로 자리배정기는 없습니다 선착순이에요
0
0
특별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매발톱꽃
ㅇ ㅏ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아픈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애기일엽초
자리정리는 따로 없어요 열공하시길!
0
0
특별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도에 그냥 시험기간이라도 암대나 가면 자리있어욤
0
0
과감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