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헤어지고나면
- 2012.09.01. 23:17
- 5755
앞으로도 저를 계속 힘들게 할것같다면서
다시만나도 잘할 자신이 없다며 시간을 달라네요
일주일이 걸릴지 이주일이 걸릴지 한달이 걸릴지 모르겟다며..
너무 오래 기다리진 말라네요
남자친구도 분명 저를 아직 좋아하긴 하는데..
저만 괜찮으면 연락도 할수잇고 얼굴도 볼수잇다는데
정말 연락하고 싶은데 아직은 기다려야겟죠?
남자분들은 헤어지고나서 후회를 하던가..여자친구를 정말
사랑햇구나 하는걸 깨닫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고들 하던데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의 마음이 떠난 겁니다..ㅠㅠ
썸 관계에서는 사랑하는데 포기하는 경우는 있습니다만.... (군입대 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 사람들은 원래 그런 말 하는 거고, 답이 나와있네요
본인이 식은걸 느끼셨네요. 원래 사랑은 그렇게 갑자기 식어버립니다..;
헤어지던 날 남자친구가 정말로 울었더라면 자기 자신도 이렇게 식어버릴 줄 몰랐는데
식어버려서 님에게 미안해서 그런거 같고, 남자친구가 한 말도 그런 맥락에서
이해가 되시죠..? 님도 미련가지지 말고 님 갈 길 가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가 헤어지자 하고 울었던 적이 있는데.. 내 마음이 그 사람을 계속 좋아했으면 좋겠고, 그렇게만 된다면 지금처럼 이렇게 힘들 일도 없을거라고 생각했지만 갑자기 식어버린 마음이 진짜 아무리해도 그렇게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미안한 마음+답답한 마음으로 헤어지자하면서 울었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리던가 헤어지던가 온전히 글쓴이분 재량에 다 달렸네요
모쪼록 좋게 마무리 지어서 훗날 지금을 돌아보면서 아, 그랬었지 웃으며 추억할 수 있으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시들 해질수는 있지만...
극복을 하던가...
헤어지자 하면
다시 돌아오기 힘듬...
돌아와도 잠깐 좋았다가 전보다 더 금방 시들해져서 같은 결과 나올 확률이 높겠네요...
그리고 또 반복적으로 그렇게 만난다면...
그건 그냥 그사람 타입인거...
그런식으로 진지한 사이되면....비추...결혼까지 무리라고 판단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에요 사람들말 다 안듣는게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 안됩니다. 처절하게 겪었던 입장에서 말씀드리는건데 연락하면 할수록 남자친구 마음은 떠나갈 것입니다. 연락해보고 후회남지않게 하고싶다면 굳이 말리진 않겠지만 일단 확실한건 연락하지 않는게 최선이라는 겁니다. 연락하고 후회하는건 차선책이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요 그사람 생각안날만큼. 그러다 혹시나 그 사람이 돌아오겠다고 말한다면 그때쯤엔 본인 생각이 달라져있을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