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붉은자국 때문에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12.09.01. 23:39
- 2465
여드름 짜고 그냥 나두었더니
자세히보니까 붉은자국이 얼굴전체에 남아있어요
피부과가는게 제일 빠르겠지만 레이저치료는 돈이.....
연고나 화장품등 다른 방법없나요?
자세히보니까 붉은자국이 얼굴전체에 남아있어요
피부과가는게 제일 빠르겠지만 레이저치료는 돈이.....
연고나 화장품등 다른 방법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라클 힐링크림추천
0
0
청아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크림 자주 발라주시구요~시간이 지나면 완화되요~근데 문제는 여드름 흉터랑 자국이 문제...ㅜ
0
0
푸짐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ㅠㅠ
0
0
짜릿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랑콤 제니피끄 써보세요 비싼데 확실히 여드름 자국은 옅어지더라구여
0
0
머리나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요즘 피부가 뒤집어져가지고ㅠㅠ 마이피누에 자게에 어떤분이 Acne.org 트리트먼트 추천해주신거랑 그거 알이보다가 같이 알게된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 요거 두개 주문했어요! 후기들이 워낙 괜찮다그래서..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은 얼마전에 홈쇼핑에서도 대박 났다그러던데.. 홈쇼핑 화장품 안 믿는 편인데.. 피부상태가 너무 엉망인데 후기가 워낙 좋길래...한번 써보려고 샀어요 부디 효과가 있기를ㅠㅠ
0
0
나약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드름피부 자꾸짜고 방치하면 민감성 피부됩니다. 자극없이 케어하시고 자국은 새살이 차오를때까지 기다리세요. 살이 ~ 차오른다
0
0
푸짐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그런여드름때문에 고생햇는데
지그 자국거의사라졋어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