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기능 상실..
글쓴이
- 2012.09.02. 08:14
- 1140
학생증이 있는데 고장나서 마이비 기능이랑 중도 출입 안되는데, 재발급해야하나요?
마이비 충전되어있는데 날라가죠?
권한이 없습니다.
재발급하시면 마이비에 들은 금액은 환불해줘요
0
0
섹시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학생증 마이비 부분 잘 고장나요 ㅠ
0
0
섹시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차나무
감사합니다. 사진은 있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은행인가 가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0
0
정중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가삼
0
0
청결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