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하면 무슨말하고 노나요?
- 2012.09.02. 17:45
- 2011
너무 예쁘시네요
여신이시네요
한눈에 반했음 저랑 사겨요
라고 하면 좋아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이상한 개그 준비하지마시구요.
평범한 일상 속 얘기와 자신의 관심분야를 얘기하면 됩니다.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없거나 대화를 하는데 겉돈다면 인연이 아닌겝니다.
from 소개팅 10회이상 한 고학번 선배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칭찬할 때는 구체적으로
예컨대 일반적*추상적으로
" 와~ 참 미인이시네요~~" (X) <--------- 여성의 입장에선 작업멘트로 밖에 안보임
구체적으로
" 눈이 정말 맑으시네요." (O)
" 머리결이 좋으세요. 어떤 샴푸 쓰세요?" (O)
등등
우리는 살아가면서 일반적*추상적으로 얘기할 때와 장소를 구분하지 못해
불이익을 당한적이 얼마나 많았던가
하다못해 대학 답안지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럼 건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지 "도를 아십니까?~"로 넘어갈 듯 하네요... -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샴푸뭐쓰세요? 엘라스틴쓰세요?ㅋㅋㅋㅋ
여자 빵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멧돼지라 물음이 공격적이군...
2학년 - 1번 / 3학년 - 2번
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 나이, 학력, 키, 체중, 쓰리싸이즈
부모님유무, 형제자매유무 및 직업,업종
종교, 주량, 흡연경험
군필 미필, 소지자격증
개인소유 부동산 및 예금, 통장 갯수, 가입보험
해외 거주및 여행 경험 (감점요인 여행지 구분)
병원기록
기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못생기고 키작고 돈없으면 그런말해도 싫어할듯
어쩔수없어 세상의 이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