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 토익으로 패스?
글쓴이
- 2012.09.02. 18:01
- 1139
실영 1.2다 안들었는데요
830인가??받으면 수업 안듣고
패스할수있는건가요??
830인가??받으면 수업 안듣고
패스할수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어두운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모감주나무
대체분반 신청하면 수업안듣고 A+이죠
0
0
어두운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영1이 800 실영2가 820인가 그런걸로
0
0
치밀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꺄 감사함당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월 6일 3차 면제분반 신청일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양교육센터? 를 참조하세요
0
0
착실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20까지 1,2 패스가능
0
0
청결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