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공부방 신고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 2012.09.02. 22:03
- 4226
교육청인가요?어디에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교육청 맞을껄여
0
0
일등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ㅜ교육청인걸로ㅜ아는데
아는동생이 단속하는 교육청 알바해서 들엇어여
아는동생이 단속하는 교육청 알바해서 들엇어여
0
0
귀여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청에 전화해보는게 제일 빠를듯싶네요
0
0
어설픈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청 신고 ㄱㄱ
0
0
잉여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