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토익 얼마나...?
글쓴이
- 2012.09.03. 01:45
- 2473
사람많기로 유명한 과 3학년이에요
스펙은 지금..
학점은 3.7에지금 토익 870 스피킹 6이에요
다른 스펙은 없구요...
근데 토익을 더할지 말지가 고민이네요..
선배들 말로는 기름집 포스코 현중 요런데 갈거 아니면 더안해도 된다는데.. 지금당장 이쪽 별로 관심없다고 안하기엔 나중에 또 어떨지 모르겠고...
나중에어차피 하게될거라면 지금빨리 하는게 좋을거같고..
그렇다고 하기에는 공모전이나 봉사활동같은 다른 스펙이 필요한것같고..요즘 고민이에요..
학우분들이라면 어쩌시겠나요..?
스펙은 지금..
학점은 3.7에지금 토익 870 스피킹 6이에요
다른 스펙은 없구요...
근데 토익을 더할지 말지가 고민이네요..
선배들 말로는 기름집 포스코 현중 요런데 갈거 아니면 더안해도 된다는데.. 지금당장 이쪽 별로 관심없다고 안하기엔 나중에 또 어떨지 모르겠고...
나중에어차피 하게될거라면 지금빨리 하는게 좋을거같고..
그렇다고 하기에는 공모전이나 봉사활동같은 다른 스펙이 필요한것같고..요즘 고민이에요..
학우분들이라면 어쩌시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선배들 말이 맞음. 그리고 그정도로도 충분히 기름집 현중 갈 수 있어요
0
0
행복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스팩보다자기능력을키울때임
0
0
화사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ㅋ 역시 그렇겠죠
댓글주신두분 감사해요 ㅎㅎ
댓글주신두분 감사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공대가 800 중후반이면 된다는 글을 어디서 본거같기도 하네요..
0
0
해괴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토익 굳굳. 스피킹 혹시 더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딱 7까지만.
다른곳에 투자하기를 권유드립니다
다른곳에 투자하기를 권유드립니다
0
0
난쟁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다...
0
0
발랄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기계기사 ㄱㄱ
0
0
괴로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