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제 학교에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글쓴이
- 2012.09.03. 12:44
- 1626
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 제 번호를 따가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10명만 제 번호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강을 해서 그런가...
오늘 왠지 모르게 덥네요.
저도 더위먹는듯..........
권한이 없습니다.
냉수먹고 속차려요
0
0
유쾌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혹느릅나무
너무 덥네요..... 흐규흐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더워요
0
0
해괴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호주삼
0
0
특이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호주세욤.. 기아에 허덕이는 아이들에게 나눠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이 님의 번호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0
0
신선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세요. 더위에는 장사업습ㄴ디ㅏ.
0
0
어리석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할 학교는 에어컨도 안틀어주고ㅠㅠㅠ
0
0
예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댓글 글 보면 ㅜ ㅜ너무 초라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하고 진심으로 다가갑시다
0
0
냉철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ㅜㅜ
0
0
고고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오늘 번호따였다 부럽냐?
0
0
살벌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