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면제분반 지금 신청안되나요ㅠㅠ?
글쓴이
- 2015.05.30. 10:58
- 1023
6월2일까지 수강 정정기간인걸로 알고있는데
토익점수가 이번주에 나와서 신청 못했었거든요..
계절 면제분반 신청하고 싶은데 정정기간에는 못하나요ㅠㅠ?
토익점수가 이번주에 나와서 신청 못했었거든요..
계절 면제분반 신청하고 싶은데 정정기간에는 못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