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바꿀라카는데..
- 2015.05.30. 13:14
- 1964
갤s6 로 기기변경..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가격이면 삼성사지 아이폰 왜 삼?? 이러면 삼엽충 이런 소리하실 분이시네요
안드로이드 폰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데 이런 소리하는 사람 아직도 있네요ㅋㅋㅋ
그리고 하드웨어적으로 갤럭시6는 이미 아이폰을 압살하는 수준인데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가격이면 아이폰이라....이 말이 참 안맞는게 물론 처음부터 아이폰 사용자라면 ios환경에 익숙하고 편하니 그럴듯 한데 안드 사용자라면 또 그렇지도 않아서...;; 실제로 ios의 최대 장점이 ios로 다른 기기, 패드나 맥까지 어느정도 통일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라 굳이 그렇지 않다면 그 말은 틀린 거죠. (물론 단통법 이전에는 아이폰을 제외한 대부분의 안드폰을 보조금 팍팍 넣어서 풀어서 손해보는 느낌이기는 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서 말하는 최적화, 물론 안드에 비해 잘되있죠. 근데 이번 ios8로 올라가면서 그 최적화도 예전만 못하다는 소리가 나오고 있는 실정이니...
하드웨어적 스펙도 수치로는 애플이 안드에 비해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고요.
단지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위에서 처럼 이유없이 '삼성 왜 삼?'같은 말을 해버리면 좋게 보이지 않는다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은..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공시지원금 조회보면 견적나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리점 보조금이 약 10퍼센트 내외가 있는데 그걸 주느냐 안 주느냐에 따라서 폰 가격이 조금 차이 나는 것 같습니다. 폰 바꾸실려면 skt 기준으로 원금이 75만원에서 고액 요금제 쓰시면 64만원정도이네요. 저가 요금제 쓰더라도 기본 거의 6만원~7만원 넘는 돈이 나옵니다.
그냥 대리점 말고 네이버 카페에 폰지점프, 핫버스폰 이렇게 치시면 됩니다. 보통 접수하고 1~2일 내로 처리해서 그날 택배 붙여줍니다. 안 바쁘면 3일 이내로 폰이 오더라구요.... 네이버 카페에서 사면 좋은게 사은품 많이 줘요. 기변은 모르겠는데 번이하니까 갤6같이 고가 최신폰은 엄청 뭐 많이 주네요. 일반 대리점은 챙겨줘도 그 정도까지는 안해주는 곳이 많으니...
대리점가서 발품 파는게 귀찮으시고 기다리실 수 있으면 그냥 카페에서 신청만 하면 몇일 내로 오니 그렇게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