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바꿀라카는데..

글쓴이
  • 2015.05.30. 13:14
  • 1964
폰바까야되는데..많고많은 학교앞 폰가게중 어딜가야호구가안될까요..
갤s6 로 기기변경..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찬란한 말똥비름 15.05.30. 13:16
지금바꾼다는게 호구행이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30. 13:17
찬란한 말똥비름
언제바꾸야되죠??ㅠㅠ폰이고장나서바꾸긴해야되는데..ㅠㅠ
0 0
찬란한 말똥비름 15.05.30. 13:17
글쓴이
단통법 끝나고나서요
0 0
포근한 감국 15.05.30. 13:18
찬란한 말똥비름
지금 정 바꿔야 한다면 1~2년 지난폰으로 사야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30. 13:19
찬란한 말똥비름
그놈의 단통법 언제끝날런지ㅠㅠㅠㅠㅠㅠ
0 0
찬란한 말똥비름 15.05.30. 13:19
글쓴이
박근혜 퇴임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30. 13:20
찬란한 말똥비름
ㅋㅋㅋㅋㅋㅋㅋ
0 0
저렴한 만첩빈도리 15.05.30. 13:23
0 0
글쓴이 글쓴이 15.05.30. 13:30
흐아...ㅠㅠ폰추천받습니다
0 0
찬란한 가죽나무 15.05.30. 13:31
글쓴이
굳이 최신폰사려신다면 같은가격이니 당연 아이폰.. 같은값인데 삼성 왜삼?ㅋ
0 2
화난 꽃며느리밥풀 15.05.30. 14:01
찬란한 가죽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가격이면 삼성사지 아이폰 왜 삼?? 이러면 삼엽충 이런 소리하실 분이시네요

안드로이드 폰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데 이런 소리하는 사람 아직도 있네요ㅋㅋㅋ

그리고 하드웨어적으로 갤럭시6는 이미 아이폰을 압살하는 수준인데ㅋㅋㅋ
0 0
찬란한 가죽나무 15.05.30. 19:15
화난 꽃며느리밥풀
왜 스펙 압살인줄 알아요? 최적화 안되서 해야'만'되는거임.. 그렇게 되면 이제 플렛폼 업글하면 발열 장난아니고 그렇게 되죠 뭐 삼성좋다 애플좋다 이건 개인차인데 고급폰은 아이폰인건 보편적인 사실. 애플꺼 써보기라도 하시면 무작정 애플까는거 이해해드릴수는 있음 램이 딸린다던가 하는 그런거로...
0 0
청결한 푸조나무 15.05.30. 17:54
찬란한 가죽나무
어디선가 앱등이의 냄새가?!
같은 가격이면 아이폰이라....이 말이 참 안맞는게 물론 처음부터 아이폰 사용자라면 ios환경에 익숙하고 편하니 그럴듯 한데 안드 사용자라면 또 그렇지도 않아서...;; 실제로 ios의 최대 장점이 ios로 다른 기기, 패드나 맥까지 어느정도 통일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라 굳이 그렇지 않다면 그 말은 틀린 거죠. (물론 단통법 이전에는 아이폰을 제외한 대부분의 안드폰을 보조금 팍팍 넣어서 풀어서 손해보는 느낌이기는 하죠.)
0 0
찬란한 가죽나무 15.05.30. 19:17
청결한 푸조나무
음 님의 생각도 옳은데 앱등이라고 무조건 그러는건 옳지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취향도 있고 객관적으로 핸드폰중 고급에 속하는게 애플꺼인건 사실이니까요
0 0
청결한 푸조나무 15.05.30. 21:56
찬란한 가죽나무
취향은 존중해주죠. 제 친구 중에도 애플 제품 좋아하고 쓰는 아이가 있으니깐. 단지, 앞뒤맥락 없이 같은 값이면 아이폰이 좋다고 하는 건 오버라는 거죠.
위에서 말하는 최적화, 물론 안드에 비해 잘되있죠. 근데 이번 ios8로 올라가면서 그 최적화도 예전만 못하다는 소리가 나오고 있는 실정이니...
하드웨어적 스펙도 수치로는 애플이 안드에 비해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고요.
단지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위에서 처럼 이유없이 '삼성 왜 삼?'같은 말을 해버리면 좋게 보이지 않는다는거죠.
0 0
참혹한 고광나무 15.05.30. 13:42
단통법때문에 어딜가나 지원금거의다똑같아요 불법페이백은 찾기힘들고

폰은..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공시지원금 조회보면 견적나와요
0 0
화난 꽃며느리밥풀 15.05.30. 13:58
단통법 이후 어딜가더라도 폰 값은 거의 비슷합니다.
대리점 보조금이 약 10퍼센트 내외가 있는데 그걸 주느냐 안 주느냐에 따라서 폰 가격이 조금 차이 나는 것 같습니다. 폰 바꾸실려면 skt 기준으로 원금이 75만원에서 고액 요금제 쓰시면 64만원정도이네요. 저가 요금제 쓰더라도 기본 거의 6만원~7만원 넘는 돈이 나옵니다.

그냥 대리점 말고 네이버 카페에 폰지점프, 핫버스폰 이렇게 치시면 됩니다. 보통 접수하고 1~2일 내로 처리해서 그날 택배 붙여줍니다. 안 바쁘면 3일 이내로 폰이 오더라구요.... 네이버 카페에서 사면 좋은게 사은품 많이 줘요. 기변은 모르겠는데 번이하니까 갤6같이 고가 최신폰은 엄청 뭐 많이 주네요. 일반 대리점은 챙겨줘도 그 정도까지는 안해주는 곳이 많으니...

대리점가서 발품 파는게 귀찮으시고 기다리실 수 있으면 그냥 카페에서 신청만 하면 몇일 내로 오니 그렇게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0 0
화난 소나무 15.05.30. 14:05
13년 하반기 이후 나온 폰은 다 고만고만한데다, 단통법 시행 중인 상황에 굳이 최신폰 살 필요 없을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5.30. 14:29
흐아..댓글감사합니당그냥호갱이될께요ㅋㅋㅠㅠ
0 0
잘생긴 생강나무 15.05.30. 19:45
카는데 극혐
0 0
참혹한 삼잎국화 15.05.31. 09:27
위키폰은 아시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