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을 보는 눈이라는 수업 어떤가요?
글쓴이
- 2012.09.03. 16:18
- 1149
강은아 교수님의 미술을 보는 눈 이라는 강의 들이신 분 계시나요?
과제가 많은지....
야수파 같은 것을 배우는 강의인지,,,,어떤 내용인지 궁금합니다.....;ㅅ;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시립박물관가삼
0
0
무거운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백화등
근데 수업시간에 가는건가요? 그럼 다음수업은 어쩌지요?@_@
수업 내용도 조금 설명해주실수있나요?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수업 내용도 조금 설명해주실수있나요?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수업이다있넴 ㅋㅋㅋ
0
0
끔찍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ㅈㅅ 마술을보는눈으로 잘못읽음..
0
0
끔찍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고라니님 코피터지실듯
0
0
멍청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굴피나무
ㅜㅠ 힘든 수업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