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모래축제 낼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5.05.30. 19:22
- 1741
오랜만에 해운대 갈려고 했는데 비가와서ㅠㅠ
오늘 비가와서 모래작품들 다 무너진거 아닐까요?
왠지 바다가 보고 싶네요
오늘 비가와서 모래작품들 다 무너진거 아닐까요?
왠지 바다가 보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부서짐
0
0
키큰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래축제는 둘쨰치고 우선 낼 날 좋으면 사람이 넘 많아서 별로일꺼에요.
여유있게 감상해야되는데 오늘 비도 오고 그래서 안 좋을듯.
월욜에 가세요.... 오후에라도....
낼은 진짜 별로일 것 같은 기분이...
여유있게 감상해야되는데 오늘 비도 오고 그래서 안 좋을듯.
월욜에 가세요.... 오후에라도....
낼은 진짜 별로일 것 같은 기분이...
0
0
유능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해운대가는데 가보고 답변드리겠슴다ㅋㅋ
0
0
특이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래 전혀 안무너지고 지금도 사람 엄청 많네요. 내일 오셔도 후회안하실듯합니다
0
0
특이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