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국제관계 영어수업이요 글쓴이 2015.05.31. 09:27 1045 2 이거 어려울까요? 그리고 영어수업이면 시험도 영어로 나오나요?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착한 가시여뀌 15.05.31. 10:03 일본인 교수님이죠? 당연 영어수업이니 영어로만 진행하고 영어로 시험내고 답도 영어로 써요. 그분 평소스타일은 시험은 안치고 에세이를 비중높게 보는 분인데 계절학기도 그럴진 모르겠네요. 0 0 침착한 가시여뀌 댓글 내용 복사 일본인 교수님이죠? 당연 영어수업이니 영어로만 진행하고 영어로 시험내고 답도 영어로 써요. 그분 평소스타일은 시험은 안치고 에세이를 비중높게 보는 분인데 계절학기도 그럴진 모르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5.31. 10:35 침착한 가시여뀌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댓글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가시여뀌 15.05.31. 10:03 일본인 교수님이죠? 당연 영어수업이니 영어로만 진행하고 영어로 시험내고 답도 영어로 써요. 그분 평소스타일은 시험은 안치고 에세이를 비중높게 보는 분인데 계절학기도 그럴진 모르겠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