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수업강의 시험이요
글쓴이
- 2015.05.31. 09:28
- 938
시험도 영어로 나올까요?ㅜ
어떤식으로 수업하나요
원어민깅의는 처음시도해봐서요
제발 답변좀여ㅠㅡㅠ
어떤식으로 수업하나요
원어민깅의는 처음시도해봐서요
제발 답변좀여ㅠㅡㅠ
권한이 없습니다.
원어민인데 수업도 영어로 시험도 당연히 영어로 내지요? 답도 영어로 써야하고요.. 제가 들어본 영어수업은 다 그랬어요.
0
0
잉여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인교수인데 원어강의로 되어있는건 모르겠네요ㅋㅋ 그렇게되면 수업은 어찌될지(학생들이 어려워해서 한국어로할지 섞어가며할지)모르겠지만 시험은 그래도 영어로 출제한다고 들었어요 어느 교수님으로부터 규정이 그렇다고......... 아님말고(소심;;;)
0
0
잉여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인 외국인 둘 다 시험지에 한글 1도 없어여!! 다 영어
0
0
친근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