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끝나고 원룸 좀 나오나요?
글쓴이
- 2015.05.31. 10:25
- 1542
방 옮기려는데 지금 돌아볼까요, 기말끝나고 돌까요? 언제가 그나마 좀 괜찮은방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보다는 기말 끝나면 방 많이나올꺼에요
0
0
어설픈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부처손
그런가요? 6월말까지는 잇어야겟네요 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저도 기말끝나고 내놓으려구요
0
0
날씬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