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밥 이거 먹으라고 주는거임?
- 2015.05.31. 17:03
- 4182
백미밥/보리밥/참치추어탕/두부강정/도시락김/비타민겉절이/배추김치
나한테 2500원 주고 먹어달라고 해도 먹기 싫은 구성이네
어떻게 고딩때급식보다 못하냐
치킨도 못시켜 먹게해.. 도대체 되는게 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이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나가서 사세요.
진짜 나이 20살 넘어가지고 반찬 투정하는 사람 있네. 3000원도 안되는 식대로 저렇게 나오는게 대단하지. 추어탕만 나가서 먹어도 만원가까이 합니다ㅋㅋ 물론 가계 추어탕에 비할바 못되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주어진 수준에 맞춰 고려하여 평가하라는겁니다.
가게나 집에서는 좀 더 많은 금전적 비용을 추가 지출이 가능하니깐 좀 더 나은 맛을 기대할 수 있는거죠??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ㅎㅎ
님은 식대 끼니당 3000원도 안되는 돈 내면서 5처넌 이상 수준의 밥을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이해가 안되기에 댓글 달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 수준 안된다 + 이 정도 돈이면 자취를 하겠다 등등등 딱봐도 투정이라서요.
그리고 반찬 구성을 봐도 못 먹을 수준인가요??ㅎㅎ
백미밥/보리밥/참치추어탕/두부강정/도시락김/비타민겉절이/배추김치
어딜 봐서 못 먹을 수준인지;;??
밥 + 콩나물국 + 김치 이렇게 끝이면 진짜 저라도 욕할듯ㅎㅎㅎ
고기류만 없을뿐 전혀 부족함이 없어보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고를 하세요^^ㅋㅋㅋ
수준떨어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원 애들 보는 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곧 감사히 먹으러 갈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급식 관련 횡령 사건이다 읽어봐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양사가 생각이 있다면 저런식으로 식단 안짤거같은데요ㅋ 영양도 영양이지만 기숙사 원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식단을 짜는것도 영양사가 할일입니다.
주는대로 먹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게 더 어리고 유치원생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생100퍼센트를 만족시킬수 있다고 생각하나봐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댓글은 영양사가 원생들이 만족해야하는 식단을 짜라고 해서 거기에 답을 단겁니다. 저런식으로 따지면 100프로 만족시키는 식단이 있냐고 말이죠
생각좀하고 댓글다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생들에게 최대한의 만족을 줘야한다는 말입니다
그쪽분이 만족하신다면 맛있게 드세요ㅋ 맛없는 사람들은 맛없다고 건의할 권리는 충분하다 보네요. 이렇게 식물원에 글 올리는 권리도 당연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 올리는걸로 꼬투리 잡은적없네요
그리구 일반화쩌시네요ㅋㅋ
누가보면 저식단으로 원생 대다수가 불만족 하는걸로 안겠네요
그리고 처음부터 대다수가 만족하는 식단을짜는게 영양사의역할이라고 쓰면되지 무턱대도 저래 써놓고ㅋ 무슨 수능 문학풉니까ㅋㅋ화자의 의도나 맞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열심히 하셔야겠어요
그 수준으로 책 읽으시려면 남들보다 곱절은 더하셔야겠네ㅎㅎ 수고하셔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마인드가 저딴 노예 마인드라 개선하자고 힘을 모아봤자 씨알도 안먹히겠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군대가서 좆같은밥 먹고오니 이정도도 뭐 나름 먹을만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들부들 하는 병신새끼로 밖에 안보인다
진지하게 생각해서 뭔가 비리가 있니 뭐니 생각되면
부산대학교 생활원에 글을 올려라 이 병신아
나도 오늘 웅비관 맛없는건 알겠는데
평소에도 이따구로 매번 나왔으면 모르겠다만은
영양사님이랑 일하시는 아주머니들이 니새끼 엿맥일라고 식단짜신거 아닐테니까
일기는 일기장에 써라 제발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씹.창났다 주말식단은 불편해도 신청안하는게 낫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씹.창났다 주말식단은 불편해도 신청안하는게 낫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론은 전혀안되시고 비꼬기 밖에 못하시네요ㅎㅎ
전에 성재기와 토론하면서 반박은 못하고 비꼬기만하던 뚱뚱한여자분이 생각이나네요ㅎㅎ '남성연대는 하나밖에없어서 속상하신가요~' '이런나라우 살아서 억울하시겟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후임 선임들한테 간이 적당한지 물어보고 개선해가고 그랬음.
그래서 조리장이 짜주는 식단은 거지같아도 맛 퀄리티가 좋았었음.
군대 주말짬밥이 기숙사 주말짬밥보다 훨씬나음 웅비관 밥....ㅅ.........ㅂ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가있다고 생각하면 문제제기하는건 당연한겁니다. 문제제기하는것을 조롱하지마세요. 애새끼들도 아니고.. 나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가격유지하면서 품질도 유지하려고 힘든걸로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