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글쓴이
- 2015.05.31. 18:37
- 1395
그 날이 올까요?ㅋㅋㅋㅋ
시간 왤케 안가지 미치겠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역그거누구나하는거임 기다리세요
0
0
쌀쌀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ㅠㅠ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0
0
신선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깜하네요 ㅋ
0
0
사랑스러운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소때 제일 안가고 이병일병땐 그나마 좀 잘가고.. 상말때부터 시간이 멈추기 시작함
0
0
코피나는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개불알풀
레알입니까?ㅋㅋㅋ 개망했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 전 날에도 시간 안감. ㅋㅋ
0
0
화려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소 딱 첫날 일어났을때 아직도 기억나네요 하ㅏㅏ지금 생각만해도 소름돋네..
0
0
머리나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군대리아 냄새
0
0
초연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은 병장부터 시작이드라고요..
0
0
힘쎈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