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연장
글쓴이
- 2015.05.31. 22:43
- 906
월요일 새벽 12시부터 시험2주전인데인데 홈페이지에 아무말이없네요. 1시까지 규정은 그대로 적용되나요? 아시는분... 아니면 어디 물어봐야하는지 전화번호라도 아시는분 남겨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 행정실이죠뭐
0
0
끌려다니는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 공지 없으면 규정 따라갑니다
0
0
늠름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일부터랍니다 18일까지
0
0
엄격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