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한 이야기 하나 할려고요..
글쓴이
- 2015.05.31. 22:44
- 1844
학교앞 자취생입니다
다름이아니고 부대앞에 술집이 많아서 늦게까지 시끄러운 경우 많은데요
그런데 세벽쯤 소리지르면서 싸우는 커플 종종있습니다.
전 부산대학생이 그럴꺼라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외부사람이라 생각하지만
너무 시끄럽습니다 특히 세벽 2시 3시 4시에 소리지르면서 싸우는 커플들 제발 그러지들 마세요
그리고 원룸 살다보니 이성친구 대리고 오는 경우 있는데요
서로 다 아는데 안그러셨으면 좋겠어요
개인의 선택이지만 학교에서 마주치면 뻘쭘하네요. 굳이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을 하니까 힘드네요. 자기가 사는 원룸이지만 자꾸 이성친구 밤에 들락거리면 분위기 흐려지는 맞는것 같습니다. 원룸엔 혼자 살지만 다 이웃이고 원룸이라고 나만 사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이성교제도 건강하게 했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썼습니다.
이쁜사랑은 이어가시고 아니라면 소리지르고 싸우지 말아주세요.
다름이아니고 부대앞에 술집이 많아서 늦게까지 시끄러운 경우 많은데요
그런데 세벽쯤 소리지르면서 싸우는 커플 종종있습니다.
전 부산대학생이 그럴꺼라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외부사람이라 생각하지만
너무 시끄럽습니다 특히 세벽 2시 3시 4시에 소리지르면서 싸우는 커플들 제발 그러지들 마세요
그리고 원룸 살다보니 이성친구 대리고 오는 경우 있는데요
서로 다 아는데 안그러셨으면 좋겠어요
개인의 선택이지만 학교에서 마주치면 뻘쭘하네요. 굳이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을 하니까 힘드네요. 자기가 사는 원룸이지만 자꾸 이성친구 밤에 들락거리면 분위기 흐려지는 맞는것 같습니다. 원룸엔 혼자 살지만 다 이웃이고 원룸이라고 나만 사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이성교제도 건강하게 했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썼습니다.
이쁜사랑은 이어가시고 아니라면 소리지르고 싸우지 말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싸우는건 그나마 낫죠 밤마다 애정행각하는거 보면 너무 부럽다.
0
0
엄격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 이제 자취방가서 소리남...이중고임ㅋㅋㅋ
0
0
화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이놈 저놈 사귄거 인증하는것도 아니고 나중에 안쪽팔릴려나
0
0
가벼운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리고ㅠㅠㅠㅠㅠ
0
0
난폭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벽...대리고....
새벽...데리고 .... 죄송해요 진지한건 알겠는데ㅠ
너무 거슬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새벽...데리고 .... 죄송해요 진지한건 알겠는데ㅠ
너무 거슬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0
0
흐뭇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비등판
0
0
푸짐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뭔소리여... 남이 여친남친 데려오든말든 신경끄세요; 알고싶지않은 사실이면 그냥무시하셈
0
0
고상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송시열 수준의 선비시네.
0
0
바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등나무
감사합니다 존경하시는 분과 비교해주셔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