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옷수선집
글쓴이
- 2015.06.01. 08:00
- 1470
어딧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2층에잇다고 들엇는데 제가 본건 스파오 들어가는 문있는쪽 통로쪽에 신발수선집밖에 없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2층에 화장실바로앞에 있습니다 ㅎㅎ
0
0
정중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빠서그런지 nc에서바로산옷 아니면 좀불친절하긴하던데ㅎㅎ
참고하세요
참고하세요
0
0
슬픈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친절한거보다 확실히 백화점 안이다보니 좀 비싸요ㅋㅋㅋ 물론 잘고치기는한듯요
0
0
무례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참깨
그럼 카드계산 되죠? 보통 나이있으신분들이 운영하는 수선집은 카드계산하면 괜히 미안해서 잘안하게되는데 백화점은 상관없을거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잘모르겠네요저도ㅜㅜ 카드죄송해서현금드렸었어서ㅜㅜ
0
0
무례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