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학점
글쓴이
- 2015.06.01. 16:12
- 2210
12학점남앗는데 취준할때 빡빡할까요?ㅜ.ㅜ
어땠는지 경험자있으신가요!
어땠는지 경험자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연쩍은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박
둘다 놓칠것같아 스트레스네용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느과인지 그리고 어떤과목인지에도 좀 달려있을듯하네요...
0
0
겸연쩍은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라면 3점 밑으로 안떨어질거 같음 걍 대강하세요...
0
0
못생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동일한 입장을 겪고있는 사람으로서 학점 대강하고 취업할때 필요한 자격증이나 영어 올리는게 다 나은거 같아요.
0
0
못생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저도 그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