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궁금한데 기숙사 들어가고 휴학하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5.06.01. 16:34
- 2245
기숙사 들어가서 살다가 휴학하면
쫒겨나나요?
생활원비 같은거 돌려받는지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 들어가서 살다가 휴학하면
쫒겨나나요?
생활원비 같은거 돌려받는지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