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어노문 부전공
글쓴이
- 2015.06.01. 22:36
- 1621
러시아어에 관심이 생겨서
노어노문학과 부전공을 해보려 하는데요.
러시아어를 아예 모르는데
해도 될까요?
노어노문 전공자 분이나, 부전공 하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노어노문학과 부전공을 해보려 하는데요.
러시아어를 아예 모르는데
해도 될까요?
노어노문 전공자 분이나, 부전공 하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학기부터하면 전공자한테 확실히 발릴듯
0
0
질긴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연잎꿩의다리
1학기부터하면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바씨바~
0
0
냉정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을 푸틴이 좋아합니다
0
0
침울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문과 전공자입니다. 2학기때부터 하시면 좀 어려우실거 같네요... 러시아어가 생각보다 학습하기 어려운 언어입니다. 반드시 러시아로 나가시겠다 하시면 공부하시는건 찬성이지만 단순한 관심이라면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0
0
질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모르는 것이면 학원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0
0
포근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공자인데요.. 2학기부터하는건 절대비추합니다 허허; 1학기수업을 한번들어보세요. 1학기만으로는 크게진도안나가요.
0
0
살벌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