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는.노하우좀 가르챠주세요퓨ㅠㅠ
- 2012.09.04. 09:34
- 1883
아침일찍 일어나는게 너무너무 힘들어요ㅠ
어떻게해야더ㅣㄹ까요
이것깸에 매일 죄책감에 시달르고
하루일과더 밍치는.경우가 많네요ㅠ
일찍일어나는 노ㅇ하우 갖고계신분
좀 부틱드려요(오타 죄송해오ㅠ지금 안경도 앖어서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남친이 있으면 됩니다.-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할일도 없는데 일찍 일어나야지 라고 다짐만 해서 일찍 일어나기는 힘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진심으로 빌고 다짐하고 해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시죠?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아침 첫알람이 울리면 벌떡 일어나서 씻고 머리말리고 밥먹으로 가야지
첫알람이 울리면 벌떡 일어나서 씻어야지
알람소리가 울리자 마자 내 정신은 깰거야!! 이렇게 계속 자기최면 걸고자면 진짜 일어나져요
알람이 울리자마자 벌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보다 더 일찍하는 무언가를 찾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