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는.노하우좀 가르챠주세요퓨ㅠㅠ

글쓴이
  • 2012.09.04. 09:34
  • 1883
돌겠습니다ㅠㅜ 핸도퐁이라 오타가 좀 있을수도ㅠ
아침일찍 일어나는게 너무너무 힘들어요ㅠ
어떻게해야더ㅣㄹ까요
이것깸에 매일 죄책감에 시달르고
하루일과더 밍치는.경우가 많네요ㅠ
일찍일어나는 노ㅇ하우 갖고계신분
좀 부틱드려요(오타 죄송해오ㅠ지금 안경도 앖어서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외로운 남산제비꽃 12.09.04. 09:35
일찍 자면 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09:45
외로운 남산제비꽃
일찍자는데요...ㅠㅠㅠㅠㅠ
0 0
어리석은 각시붓꽃 12.09.04. 13:35
글쓴이
더 일찍 주무세요 ㅋ
0 0
어두운 개별꽃 12.09.04. 09:38
아침에 맛있는 밥상을 차려놓으면 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09:45
어두운 개별꽃
ㅎㅎㅎㅎㅎ자취해서ㅠㅠ뭔가ㅜ자극적인 방법 없을ㅋ가욮ㅠㅠ
0 0
피곤한 통보리사초 12.09.04. 09:45

여친/남친이 있으면 됩니다.-_-*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09:45
피곤한 통보리사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키워요..
0 0
피곤한 통보리사초 12.09.04. 09:46
글쓴이
키우셔야해요..ㅠㅠ
0 0
상냥한 사철채송화 12.09.04. 09:56
님 미래생각하면 잠이옴?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0:11
상냥한 사철채송화
미래가 잠이안올정도는 아님 ㅠ
0 0
부자 개곽향 12.09.04. 10:56
밤새고 1초 누웠다 일어나면 됩니다.
0 0
세련된 푸크시아 12.09.04. 11:10
정신력 차이지뭐
0 0
외로운 남산제비꽃 12.09.04. 12:11
스마트폰을 자기전에 안보면 되요
0 0
착실한 땅빈대 12.09.04. 12:12
일찍 일어나야만 하는 무언가를 만들어야합니다. 돈걸린 출석스터디를 하던지 아침 학원을 다니던지...
그냥 할일도 없는데 일찍 일어나야지 라고 다짐만 해서 일찍 일어나기는 힘듭니다.
0 0
세련된 철쭉 12.09.04. 12:12
웹게임하면 됩니다. 칼같이 일어나게됨
0 0
엄격한 먼나무 12.09.04. 12:37
자기 전에 아침에 꼭일어난다. 다짐 또 다짐하면 알람시간 전에도 눈이 번쩍 뜨더라구요 ㅋ

진짜 진심으로 빌고 다짐하고 해야함.
0 0
어리석은 각시붓꽃 12.09.04. 13:37
예비역이시면 내일 예비군 간다 생각하면 일찍 일어나 지긴 하던데
여자분이시죠?ㅋ
0 0
멍한 사철채송화 12.09.04. 14:53
저는 자기전에
내일아침 첫알람이 울리면 벌떡 일어나서 씻고 머리말리고 밥먹으로 가야지
첫알람이 울리면 벌떡 일어나서 씻어야지
알람소리가 울리자 마자 내 정신은 깰거야!! 이렇게 계속 자기최면 걸고자면 진짜 일어나져요
알람이 울리자마자 벌떡!!
0 0
황송한 중국패모 12.09.04. 17:07
여자면 매일 아침 깨워 줄터인데...ㅋ
0 0
멍한 맨드라미 12.09.04. 19:52
의지의차이죠
0 0
무례한 둥근잎유홍초 12.09.04. 20:18
전 그냥 알람 젤크게 켜놓고 6시에 일어납니다. 시끄러워서 일남
0 0
적절한 고사리 12.09.04. 21:58
간단해요 내일이 기다려질정도로 오늘 하루하루를 충실히살면됩니다
0 0
이상한 노간주나무 12.09.05. 17:56
개인적으로 괴로운 방법이긴한데... 일어났을때 그 나른함따위 즐기지말고 벌떡! 일어나서 위아래로 퐁퐁뛰세요. 그러면 잠이깨요.... 이렇게 하면 하루가 상쾌해지기는 합니다.
0 0
허약한 땅빈대 12.09.05. 18:42
알람 많이 !!!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이불을 개는거임 ㅋㅋㅋㅋㅋㅋ
0 0
힘쎈 인동 12.09.06. 01:40
저도 이런 고민 진짜 많이했어요 ㅠㅠ 그러던 어느날 국제언어교육원에서 하는 외국어 특강 오전 7시반을 신청했고....... 환급이 걸려있어서 일주일에 5일 내내 아침에 욕하면서 일어나서 양치만하고 수업갔어요 ㅎㅎ.....
수업보다 더 일찍하는 무언가를 찾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