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신분들 있나요
글쓴이
- 2015.06.02. 12:46
- 1363
정보가 너무없네요ㅠ
언제쯤 신청해야되는지 어떻게 알수있나요
따로 휴학같은거 해야되나요?
언제쯤 신청해야되는지 어떻게 알수있나요
따로 휴학같은거 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지마셈; 바로 전과자로 낙인찍혀서 서류분쇄당함
0
0
허약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줄민둥뫼제비꽃
진짜에요?
0
0
청아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병아리난초
네. 그 서류 바로 파쇄기로 넣어서 갈기갈기 찢어버림
0
0
허약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줄민둥뫼제비꽃
아... 잊 이해함요 ㅋㅋㅋ ㅅㄱㅇ
0
0
청아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할 학사에가서 물어보세요
0
0
피곤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홈페이지를 가보시면 됩니다.
작년자료도 공지사항에 있을거니
혹시 없으면 찾아가서물어보세요
전화하는것보다훨씬 나을겁니다
작년자료도 공지사항에 있을거니
혹시 없으면 찾아가서물어보세요
전화하는것보다훨씬 나을겁니다
0
0
끔찍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하면 최소 전과 5범
0
0
짜릿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