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갔다오신분들 도와주세요
- 2012.09.04. 15:02
- 1655
얼마전에 친구가 해병대로 입대를 했는데
친한친구들 끼리 돈을 모아서 과자나 편지를 보내주기러 했거든요!
근데 군인과자가게...그...있죠! 그 먹을거 파는데도 왠만한 과자가 있다고 하던데
군대안에 없는 과자들은 어떤게 있나요?
그리도 친구눈치 안보이게 하려면 선임이나 동료들꺼도 같이 보애줘야 하나요?ㅜㅜ
친구 처음보내봐서 하나도 모르겠네요 흐으ㅡ으릉흐으릉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x에 없는거??? 밖에 없는게 px에 있긴한데...
그건 px마다 다 달라요...당장 옆부대만가도 진열된 과자가 다름...
px에 물품 공급하는 군무원이 어디서 물품을 떼오냐에 따라 다른거...ㅎㅎ
과자는 대충넣고 편지나 곱게 써서...
여자라면 선임들한테도 하나씩 써줘요..애교있게...
군인은 모르는 사람한테 편지 받아도 여자면 사죽을 못씀..ㅋㅋ
친구 잘부탁한다고 쓰삼..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포동 깡통시장에 가면 외국과자랑 초콜렛 파는 가게가 있는데 거기꺼 사서 보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등병이면 혼자서 먹는건 절대 불가능이니 넉넉하게 싸보내는게 좋을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과자는 부대에 납품하는 곳이 다르기에 다르구요
위의 분 말처럼 외국 과자가 잘 없어요
군대에 있는 친구 분 취향에 맞는 것으로 보내는 게 좋을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저도 해병대 출신인데 그냥 자대배치 받고 물어보고 보내세요. 훈련단 있을 땐 먹을거 못부치게 되어있음... 자대 배치 받아도 부대에 따라 다름...
그리고 초코파이 이딴건 보내지 마시길 ㅋ 최소 몽쉘급 이상으로 보내셈ㅋㅋㅋㅋ 물론 선임이랑 나눠먹으라고 풍성하게 보내야 사랑받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