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하기개원 신청 글쓴이 2015.06.02. 14:10 892 1 기숙사 지원서냈는데 따로 합격발표같은건없나요??? 신청완료라는 말도 안떳어요 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심한 빗살현호색 15.06.02. 19:52 저도 그렇게 떴는데 된 것 같아요 0 0 무심한 빗살현호색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그렇게 떴는데 된 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심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