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있는 사람들 봐요ㅠㅠ

글쓴이
  • 2012.09.04. 16:47
  • 2095

솔직히 외모 보고 좋아하는 감정 든거 맞죠?


지금 외모"만" 놓고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첫마음은 외모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외모는 예선전이라는구나~

예선 폭풍탈락ㅋㅋㅋㅋ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모 갖고 좋아하는게 나쁜건 아니니까여

그냥 솔직히 말씀해주세염..


현실을 직시하게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발랄한 모과나무 12.09.04. 16:49
0 0
날렵한 구상나무 12.09.04. 16:49
아뇨
0 0
서운한 삼나무 12.09.04. 16:52
나쁜 애들 말 믿지마요...

답은 예!
0 0
날렵한 구상나무 12.09.04. 16:56
서운한 삼나무
응? 전 진짜 아니였는데
0 0
날씬한 보리수나무 12.09.04. 17:00
아뇨,, 외로워서요..
0 0
조용한 생강 12.09.04. 17:06
흠...
0 0
똑똑한 노랑물봉선화 12.09.04. 17:07
외모가 절대적인건 아닌데
나이들어보면 아시겍지만
생긴대로 논다고
얼굴이서 얼추 그사람의 성격 성품 살아온 세월같은기.느껴져요

그니까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가 아니라요
0 0
포근한 떡쑥 12.09.04. 17:11
솔직히 키 외모 이런거 다 보죠... 처음 사람을 판단할 수 있는 건 그거뿐이자나요
0 0
황홀한 부들 12.09.04. 17:26
못생기거나 똥뚱하면 말하는것도 싫어요...
0 0
납작한 더위지기 12.09.04. 17:29
뭐야 여자친구 있는 사람 왜이리 많아ㅋㅋㅋ
0 0
엄격한 부레옥잠 12.09.04. 17:47
근데 솔직히 여자도 남자 볼 땐 처음엔 외모 아닌가요??물론 케바케긴 하지만 잘생기고 못생기고 이런걸 떠나서 그사람 표정이라던가 얼굴의이미지 이런게 첫인상 좌우 많이하니까요...물론 정말 얼굴은 내스타일 아닌데 성품 보고 좋아하는분도 많지만 사실 보이는게 처음엔 상당부분 차지한다고 생각해요ㅠㅠ고로 저도 예선탈락ㅋㅋㅋㅎㅎㅎㅎ???ㅋ...ㅎ...ㅠㅠㅠㅠ
0 0
의젓한 현호색 12.09.04. 18:21
꼭 그렇지많은않어요..ㅋㅋ 중도에서 공부하다가 맨날보면 이상하게 정듬...ㅋㅋ
0 0
난폭한 애기현호색 12.09.04. 18:39

외모가 임팩트임.

그래서 난 아직 여친이 없음 ㅠ.ㅠ

0 0
엄격한 주걱비비추 12.09.04. 18:46
내 여친은 우주에 있다
0 0
무심한 방동사니 12.09.04. 19:02

주변에 보면 서서히 정들어서 사귀는 경우도 있으니까 무조건 외모로만 은 아닌듯

물론 첫인상은 외모일수 밖에 없을듯

0 0
겸연쩍은 애기봄맞이 12.09.04. 20:31
외모를 안보는건 아닙니다만
이쁘다고 모든 여자에게 다 달려들지도 않습니다만
0 0
참혹한 은대난초 12.09.04. 21:59
남자든 여자들 얼굴값합니다 ㅋㅋㅋㅋㄹㄹㄹㅋ
나이가 조금씩 먹음에 따라
어린게 다 조은게 아니드라구요
서로이해할수있고 개념있는여자가 좋음
그리고 게으르고~ 살뺀다해놓고 군것질하고 그런 의지박약
아르바이트 안하면서
0 0
참혹한 은대난초 12.09.04. 21:59
부모 용돈타쓰면서 건방진 사람
쉣!!!!!!
0 0
엄격한 주걱비비추 12.09.04. 22:53
나도 여친좀 주삼
0 0
엄격한 주걱비비추 12.09.05. 08:35
외모가 반은 먹고 들어갈듯 하네요
0 0
창백한 과꽃 12.09.05. 12:15
첨엔 서로에 대한 정보가 없으니 외모로 판단하는게 맞는듯해요 하지만 서로 맘터놓고 이야기하다 보면 의의로 말이통하고 첫만남땐 보지못했던 매력들이 보이는 경우도 있죠ㅋㅋ
0 0
괴로운 민들레 12.09.05. 18:40
어쩔수 없음
0 0
꾸준한 큰괭이밥 12.09.06. 17:26
어쩔 수 없음
0 0
엄격한 주걱비비추 12.09.09. 08:24
예쁘면 장땡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