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있는 사람들 봐요ㅠㅠ
- 2012.09.04. 16:47
- 2095
솔직히 외모 보고 좋아하는 감정 든거 맞죠?
지금 외모"만" 놓고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첫마음은 외모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외모는 예선전이라는구나~
예선 폭풍탈락ㅋㅋㅋㅋ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모 갖고 좋아하는게 나쁜건 아니니까여
그냥 솔직히 말씀해주세염..
현실을 직시하게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은 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들어보면 아시겍지만
생긴대로 논다고
얼굴이서 얼추 그사람의 성격 성품 살아온 세월같은기.느껴져요
그니까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가 아니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가 임팩트임.
그래서 난 아직 여친이 없음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보면 서서히 정들어서 사귀는 경우도 있으니까 무조건 외모로만 은 아닌듯
물론 첫인상은 외모일수 밖에 없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다고 모든 여자에게 다 달려들지도 않습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조금씩 먹음에 따라
어린게 다 조은게 아니드라구요
서로이해할수있고 개념있는여자가 좋음
그리고 게으르고~ 살뺀다해놓고 군것질하고 그런 의지박약
아르바이트 안하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쉣!!!!!!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