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한탕 하고 싶다.
글쓴이
- 2015.06.02. 17:17
- 1647
왜 내주위에는 주식으로 성공한 사람들 밖에 없을까.
주식 실패 한 사람좀 보고 싶다.
주식하면 다들 돈 꼴고 한강 간다던데
다들 초기자금 잘 굴리면서 억고지를 넘은사람도 있고
의대생이 의대공부도 잘하고 주식으로 백만달러 모은 사람도 있고
중졸이 주식만 전공이상으로 공부해서 떵떵거리면서 살고
문돌이로 살아갈바에 휴학내고 이 사람들 밑에서 주식 배우고 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반말불가능한 게시판입니다.
0
0
활달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된 사람만 드러내니까 보이는겁니다.
정말 진지하게 마포대교 사랑의 메시지 보고 온 사람들도 많습니다. 드러나지 않을뿐이죠.
정말 진지하게 마포대교 사랑의 메시지 보고 온 사람들도 많습니다. 드러나지 않을뿐이죠.
1
0
머리나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강에서 죽은 사람은 말이 없답니다 껄껄
0
0
사랑스러운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밑으로 오세요
0
0
해괴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한강 물 차갑다이
0
0
기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다리 탑시다.
0
0
코피나는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