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에 야구동아리있나요?
글쓴이
- 2015.06.02. 20:22
- 1284
야구동아리있는지궁금합니다.
넉터에서 캐치볼하시는분들은 동아리 소속인가요?
넉터에서 캐치볼하시는분들은 동아리 소속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노린티가나서 비추드림
0
0
질긴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생들끼리 사회인야구단 하는거 봄
0
0
뛰어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소속입니다 중앙동아리에 찾아보시면있어요
0
0
고상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노간주나무
들어갈려면 입단테스트거쳐야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동아리는 화경있는거로 알아요 단대나 과별로 있는곳도있구요~ 총 10군데정도였던듯
0
0
슬픈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