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후....

글쓴이
  • 2012.09.04. 18:08
  • 2906

 

 

전 여자구요...

 

소개팅하고 잘들어갔냐는 개나소나한테 다 보낸다는 그 문자 말고

 

3일째 연락없는거면 그냥 확실히 쫑난거 맞죠?

 

분위기 정말 좋았는데..... 젠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의연한 수리취 12.09.04. 18:13
ㅠ.ㅠ 근데 랜덤 닉네임 너무 이쁘시네요
힘내세요
0 0
화려한 꿀풀 12.09.04. 18:31
의연한 수리취
공감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8:46
의연한 수리취

닉넴이 교활하시네요 ㅋㅋㅋ 감사용

0 0
유치한 글라디올러스 12.09.04. 18:20
남자들이 소개팅후 3일동안 연락 안한다는건 싫은거에요...ㅜㅜ
0 0
화려한 꿀풀 12.09.04. 18:32
유치한 글라디올러스
이것도 공감...힘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8:47
유치한 글라디올러스
싫....을 것까지야 ㅠㅠㅠㅠ 분위기 좋았는데.... 저혼자만의 착각인건가요 ㅎㅎ
0 0
일등 까치박달 12.09.04. 18:35
전 항상 궁금했던게 남자가 문자왔어도 여자가 남자가 맘에안들면 어케하죠?
여자는 문자 그냥 씹나요???
0 0
머리좋은 애기일엽초 12.09.04. 18:38
일등 까치박달
전 남자이지만.... 대답을 해보겠습니다.
여자는 보통 거절을 할 때 연락 씹는게 가장 완곡한 거절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작 남자쪽에서는 완곡한게 아니라 자존감을 짖밟는 일이 될 때도 있는데 말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8:47
일등 까치박달
예의상 몇번 대답을 해주기도 하죠... 정말 싫으면 씹기도 하구요.
0 0
머리좋은 애기일엽초 12.09.04. 18:35

남자는 마음 조금이라도 있으면 연락하는건 맞는데...................
근데 여자분은 연락 왜 안하세요? 마음에 없으면 이런 글 쓸일 없을테니.... 마음이 조금 있었단 말인데......
마음이 있으면 자존심 상처난다 생각말고 먼저 연락해 보세요.

0 0
일등 까치박달 12.09.04. 18:36
머리좋은 애기일엽초
그니까 내말이... 여자분이 맘에드시면 잡으실 생각을 해야지 무작정 기다리면 어케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8:49
머리좋은 애기일엽초
마음이 있긴 한데... 좀 멀리 있거든요. 보통 남자가 먼저 연락하지 않나요?ㅠ 연락없는 분한테 먼저 연락하기가 좀 망설여지네요 ㅠ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0 0
머리좋은 애기일엽초 12.09.04. 18:51
글쓴이
요즘엔 한... 7:3정도로 남자가 먼저 연락하지 않나요? 점점 평균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0 0
빠른 산박하 12.09.04. 18:42
남자만 먼저 연락하라는 법이 있는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8:49
빠른 산박하
법이 있진 않지만... 보통 그렇지 않나해서요...
0 0
질긴 해당화 12.09.04. 18:46
ㅍㅍㅅㅅ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9:23
질긴 해당화
ㅇㅉㄹㄱ
0 0
포근한 노루오줌 12.09.04. 19:17
목마른자가 우물을 파는겁니다. 기다리지 마세요. 남자든 여자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9:23
포근한 노루오줌
님은 남자?여자?ㅠㅠ
0 0
포근한 노루오줌 12.09.04. 19:39
글쓴이
그게 중요하나요;;
0 0
무좀걸린 진범 12.09.04. 19:17
멍청이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9:23
무좀걸린 진범
바부탱이
0 0
포근한 노루오줌 12.09.04. 19:38
글쓴이
둘다 바보..어머..-_-*
0 0
교활한 등골나물 12.09.04. 19:37
저 같은경우는 먼저 연락해주는 여자는 아무관심 없다가도 호감이 생기는 듯 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9:42
교활한 등골나물
그런가요??ㅜㅜ
0 0
황송한 비짜루 12.09.04. 21:56
글쓴이
그러다가 남자한테 휘둘리면 님은 그 남자의 ....
조심하세요
남자 다똑같지 머... 솔찌아닌가???
정복하면 변하는게 남자인듯
0 0
질긴 해당화 12.09.06. 19:56
난 항상 열려있어 내게로 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