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시기 궁금합니다 마이피누님들 !!
글쓴이
- 2015.06.02. 22:21
- 1713
보통 전과 신청을
성적 뜨자마자 바로 하나요 아님 한달 정도 있다가 한나요 ㅠㅠ? 가르쳐주세여 감사함다
성적 뜨자마자 바로 하나요 아님 한달 정도 있다가 한나요 ㅠㅠ? 가르쳐주세여 감사함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지뜸 학교게시판에
0
0
처절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좀잇다가함
0
0
처절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왕솔나무
감사합니다 ㅎㅎ 면접도 혿시보나여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노노염 오직 학점만봅니다 토익같은거도안보고 오직학점만봐서 쉬움
0
0
처절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1학기 마치고 학과사무실 찾아가면됨
1
1
어리석은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노루삼
이런 장난은 치지맙시다..
0
0
착잡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작두콩
아닌가요?
0
0
어리석은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노루삼
감사합니다!!
0
0
정겨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밤나무
학생지원시스템에 전과 관련 규정 나와있으니 반드시 읽어보세요.
2학년 2학기 개시 전, 3학년 1학기 개시 전에 전과 신청 받습니다.
참고하세요
2학년 2학기 개시 전, 3학년 1학기 개시 전에 전과 신청 받습니다.
참고하세요
0
0
착잡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작두콩
노잼 핵노잼
0
0
어리석은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작두콩
시기는 알겠는데.. ㅠㅠ 방학기간중 언제 신청하는지 잘몰라서 ㅠㅠ 성적나오자 마자인지 좀 기다려야 하는지 .. 여튼 답변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전과자출신인데요ㅋㅋ한 시험끝나고 3주?정도 있다가 신청햇던걸로 기억납니다
0
0
날씬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마타리
아 진짜요 ㅎㅎ 다행이다
진짜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ㅎㅎ !!!!
진짜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ㅎㅎ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me.adbank.co.kr:88/04_community/sub01.php?idx=66388&pg_mode=View&bid=notice&page=0&sv=title&sw=전과&gid=
이게 작년 기계과 전과 신청기간인데요. 다른 과도 마찬가지 아니었을까요?
전자과 생각하시면 전자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해보세요. 올라올지는 모르겠고 전화가 가장 확실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이게 작년 기계과 전과 신청기간인데요. 다른 과도 마찬가지 아니었을까요?
전자과 생각하시면 전자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해보세요. 올라올지는 모르겠고 전화가 가장 확실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0
0
괴로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개불알풀
대박 ㅠㅠㅠ 감동
부산대 마이피누분들 사랑합니다 ㅠㅠ
부산대 마이피누분들 사랑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지사항에떠요. 안놓지게 주의하세요. 생각보다 빨리있어요(기말끝나고 얼마 안지나서 인걸로기억)학교홈피 잘안들어가는데 우연히 들어가서 전과기간인거 알고 신청했네요.
0
0
끌려다니는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기계과 같은경우는 면접을 본다고 합니다(지금은 모르겠는데 아는사람이 몇년전에 전과했는데 면접봤데요)
0
0
끌려다니는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쇠별꽃
제친구는 1년전에 계과로 전과햇는데 면접안봤대요!
0
0
날씬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