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소개팅 후... 글쓴인데요 그럼 남자분들..
- 2012.09.04. 18:45
- 2598
소개팅하고나서 연락안하고 있었는데
그 여자가 먼저 연락오면 어때요?....
귀찮을까요?ㅠㅠ 어쨌든 연락을 한다는건 관심의 표현이잖아요ㅠㅠ
소개팅한 남자분이 앞으로 서로 만나면서 알아가자고, 자기는 사람 사귀기전에 시간을 좀 오래가지는 편이라고
말했었는데 연락이 안오니 좀 황당하네요.
그런말은 그냥 아무한테나 할 수 있는건가요?....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조금 소심한 남자분들은 여자가 먼저 연락오길 기다리다가 여자쪽에서 연락 안오면
여자가 나를 마음에 안들어하나하고 그냥 끝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찌 내가여자라도 자신감없는남자 좀별로겠다
소심하니까 여자못사귀죠
ㅜ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냐하면 제 친구들쪽들은...전부다 여자가 하고 남자는 기다리는게 일상화되어있어서...
남자는 여자한테 잘해주고 나서 여자는 남자가 맘에 들면 연락하고 맘에 안들면 안하고..
결국 여자에게 선택권을 주는식이거든요..조금씩 다른가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준급이신가???
난이제 소개팅해서 못만나겠던데 그사람을 억지로 알고자하는게 좀 힘듬... 자연스럽게 알아가는상황이 잘안만들어지겠지만, 같이 일해본사람이 최고지만 ㅜ 공과사는구분해야하고 힘들죠 아무래도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남자가 님께 먼저 연락할 때 님께서 느끼는 감정과 같습니다.
"연락이 안오니 좀 황당하네요"
지금 남자분께서도 똑같이 황당해 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왈-> ' 그땐 사귈것 처럼 말하더니.. 흑흑....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좀 소심하면 여자가 먼저 연락 안오니까
나한테 맘이 없나보다..
이렇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왜 모를까..
그냥 좋으면 자기가 연락하면 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연락안오면 내가 맘에안드나보다고 생각함..
그래서 둘다 마음이 있는데도 안되는 일이 발생...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쉬운건 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