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소개팅 후... 글쓴인데요 그럼 남자분들..

글쓴이
  • 2012.09.04. 18:45
  • 2598

 

 

소개팅하고나서 연락안하고 있었는데

 

그 여자가 먼저 연락오면 어때요?....

 

귀찮을까요?ㅠㅠ 어쨌든 연락을 한다는건 관심의 표현이잖아요ㅠㅠ

 

 

 

소개팅한 남자분이 앞으로 서로 만나면서 알아가자고, 자기는 사람 사귀기전에 시간을 좀 오래가지는 편이라고

 

말했었는데 연락이 안오니 좀 황당하네요.

 

그런말은 그냥 아무한테나 할 수 있는건가요?....흑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병걸린 당종려 12.09.04. 18:46
연락이라도 오면 좋겠다
0 0
재미있는 다래나무 12.09.04. 18:49
소개팅후 남자가 먼저 연락해얀다는 생각을 버리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4. 18:50
재미있는 다래나무
왜요?ㅠㅠㅠㅠㅠ
0 0
유능한 산단풍 12.09.04. 18:52
글쓴이
왜 남자가 먼저 해야되죠??? 연락 먼저 하는거까지 누가 먼저 해야하는게 정해져있는것도 아니고....
0 0
끔찍한 개비자나무 12.09.04. 21:53
유능한 산단풍
항상본인이하신듯ㅋㅋㅋㅋㅋㅋ우월한 유전자가아니면 남자가해야죠 ㅋㅋㅋㅋㅋ여자가하면 매력지수 떨어지던데
0 0
유능한 산단풍 12.09.04. 22:04
끔찍한 개비자나무
에이 남자가 먼저 하는게 어딨어요... 여자가 하면 오히려 남자들이 더 좋아하죠~
그리고 조금 소심한 남자분들은 여자가 먼저 연락오길 기다리다가 여자쪽에서 연락 안오면
여자가 나를 마음에 안들어하나하고 그냥 끝내요
0 0
끔찍한 개비자나무 12.09.04. 22:09
유능한 산단풍
나도 자신감넘치는남자는아니지만
솔찌 내가여자라도 자신감없는남자 좀별로겠다
소심하니까 여자못사귀죠
ㅜ ㅜ
0 0
유능한 산단풍 12.09.04. 22:13
끔찍한 개비자나무
아 ㅎㄷㄷㄷ 사람들마다 다른가봐요....
왜냐하면 제 친구들쪽들은...전부다 여자가 하고 남자는 기다리는게 일상화되어있어서...
남자는 여자한테 잘해주고 나서 여자는 남자가 맘에 들면 연락하고 맘에 안들면 안하고..
결국 여자에게 선택권을 주는식이거든요..조금씩 다른가보네요...
0 0
끔찍한 개비자나무 12.09.04. 22:21
유능한 산단풍
그렇다해도 남자가 잘해주면 상관없죠 ㅋㅋㅋㅋ
수준급이신가???
난이제 소개팅해서 못만나겠던데 그사람을 억지로 알고자하는게 좀 힘듬... 자연스럽게 알아가는상황이 잘안만들어지겠지만, 같이 일해본사람이 최고지만 ㅜ 공과사는구분해야하고 힘들죠 아무래도ㅋㅋㅋㅋ
0 0
행복한 현호색 12.09.04. 18:50
"소개팅하고나서 연락안하고 있었는데 그 여자가 먼저 연락오면 어때요?...."
이건 남자가 님께 먼저 연락할 때 님께서 느끼는 감정과 같습니다.

"연락이 안오니 좀 황당하네요"
지금 남자분께서도 똑같이 황당해 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왈-> ' 그땐 사귈것 처럼 말하더니.. 흑흑.... ㅠ.ㅠ'
0 0
발랄한 하늘타리 12.09.04. 18:52
용기가필요합니다!!
0 0
착실한 기린초 12.09.04. 19:00
분위기 좋으셨다면 연락해보세요 남자분들도 확실한 호감 아니면 연락 잘 안하는듯...
0 0
난폭한 산수국 12.09.04. 19:17
맘에들면 먼저 연락하세요 쉬운그런걸 넘어서
0 0
착실한 억새 12.09.04. 19:18
먼저 연락해요 당장!지금!
0 0
큰 개망초 12.09.04. 19:30
그런 생각이 문제임..
남자도 좀 소심하면 여자가 먼저 연락 안오니까
나한테 맘이 없나보다..
이렇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왜 모를까..
그냥 좋으면 자기가 연락하면 되지
0 0
유능한 산단풍 12.09.04. 19:53
큰 개망초
이렇게 생각하는 남자가 아주아주 많음.. 저도 그렇고...
여자가 연락안오면 내가 맘에안드나보다고 생각함..
그래서 둘다 마음이 있는데도 안되는 일이 발생...ㄷㄷ
0 0
청아한 갈대 12.09.04. 19:39
저도 천축서님같은 성격이라..
0 0
병걸린 당종려 12.09.04. 20:15
케바케
0 0
추운 개미취 12.09.04. 20:36
근데 남자가 안달난건 절대아님 ㅋ
아쉬운건 님
0 0
병걸린 당종려 12.09.06. 19:56
남자가 인기 많나보네요 부럽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