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할때 좋은말?
글쓴이
- 2012.09.04. 20:17
- 2167
무슨 말을 해야 좋을까요?
널 좋아해라고 하면 좋아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눈부신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박
그건 좀 지나가다가 툭 던진거 같아서 별로일거 같은데 ^^;
0
0
밝은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무화과나무
그런가요 ㅠ.제 생각엔. 뜬금포 보단 연관관계가.잇는게.더 나을 것.같아서..
0
0
눈부신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좋아해 촤하하
0
0
흐뭇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너랑 친구 못해먹겟다! @
0
0
신선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을담는말이최고
0
0
힘쎈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굴피나무
먼가 오해하고 계신거같은데, 상대방의 진심을 알 방법은 없습니다.....
0
1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
???? 상대방의 진심이라니.. 자신의 진심을 다하란 말..
0
0
힘쎈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굴피나무
그니깐...음 ㅋㅋ A는 진심으로 대했는데 , B는 A가 진심으로 대하지않았다고 생각할수도 있고 반대의 경우도 있을수 있다고요 ㅎ 제 결론은 그냥 상대방 취향 분석해서 상대방이 듣기좋아할말을 하는게 좋을거같다는..
0
0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
아하 취향분석이라........
0
0
힘쎈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가 최고
0
0
일등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가 최고 2
0
0
질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기있는자만이! 얻으리
0
0
재수없는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o te amo. Quiero que se quede conmigo
0
0
현명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새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괴로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풀협죽도
널 좋아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1이랑 2랑 3이랑 4가 살았는데 ㅋㅋ 1이랑 2가 1:1로 철권을 하고 있었다. 옆에서 3이 끼워달라고 조른다. 4는 지금 한가하다. 1이 할 말은?
4랑해 ㅋ
4랑해 ㅋ
0
0
밝은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 가지겠업.
0
0
아픈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시상황이나 나눈던 대화를 이용한 은유적이지만 상대방이 알만하게 고백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