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공밖에 없어서 반짝이의 설레임도 저 멀리 ....
글쓴이
- 2012.09.04. 20:33
- 1319
교양 들을 땐 반짝이님 보는 설레임에 교양 수업 있는 요일은 나름대로 제일 이쁜 옷 입고 다녔는데 ...
이번학기엔 구두 신을 일 없을 거 같아요 ^_ㅠ
웃프다 ...
발은 웃겠네 ...
내 맘은 울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만납시다.
0
0
발냄새나는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ㄱㅏ시죠.
0
0
무례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뱀고사리
도서관은 편한 복장이 공부가 잘되니까요 ...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반짝이가 되기위해선.. 감수해야죠..
0
0
무례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과 디스????ㅋㅋㅋ
0
0
착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게 오시오
0
0
나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가 말했죠 교양과목은 학교생활의 마지막 희망이자 한줄기 빛이라고....
0
0
허약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디슼ㅋㅋㅋ
0
0
억울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있잖아 그대여
0
0
나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에도 반짝이가 있을것이다 희망을 놓지말게나
0
0
나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