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어떤 스타일의 여자 좋아하세요???????
- 2012.09.04. 20:54
- 8756
어떤 스타일의 여자 좋아하세요?
물론 예쁜여자인거 알아요 저도 네 압니다
근데 구체적으로 어떤 스타일의 여자...?????????
예를 들어
몸매가 쩐다
청순하다
구릿빛 피부
하얗다
키가크다
눈이크다
뭐 이런 거 중에서요...ㅋ...................................
말해주세요....최대한 남성분들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춰나보게요.........맞춰서 남자친구나
한번 사겨보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으면 좋을수록 좋더라구요
사실 얼굴은 호불소가 갈리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지 내게 호감도 있는거같아보이고
근데 귀엽지않은 외모라면.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만 봐도 저 모든걸 다 갖추기에는 힘드실꺼 같은데요...
이쁘고 몸매좋고 청순하고 키크고 하얗고 눈이 크고 귀여운 여자를 좋아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피부도 어느정도는 영향을 주는듯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자신한테 가장 어울리는 모습이 따로 있는 듯
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할때가 가장 이뻐보입니다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참 이걸 빼먹었네 항상 진실되고 밝게 많이 웃으세요 그럼 미인됩니다 7년간하면 당신도 소녀시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너무 완벽하게 생긴 사람보다는 조금 통통한 여성분 좋아합니다.
저는 키크고, 청순하고, 하얗고, 눈큰 분은 뭔가 부담스럽더라구요~
작고 귀여운게 뭔가 편하고 좋덥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이후에 개취로 청순or귀여움 등등으로 갈리게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