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어떤 스타일의 여자 좋아하세요???????

글쓴이
  • 2012.09.04. 20:54
  • 8756

 

 

어떤 스타일의 여자 좋아하세요?

 

물론 예쁜여자인거 알아요 저도 네  압니다

 

근데 구체적으로 어떤 스타일의 여자...?????????

예를 들어

몸매가 쩐다

청순하다

 구릿빛 피부

하얗다

키가크다

눈이크다

 

뭐 이런 거 중에서요...ㅋ...................................

 

말해주세요....최대한 남성분들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춰나보게요.........맞춰서 남자친구나

한번 사겨보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바쁜 박달나무 12.09.04. 21:02
연락주세요 010 4870 23...
0 0
납작한 구골나무 12.09.04. 21:02
피부 치아 비율은
좋으면 좋을수록 좋더라구요
사실 얼굴은 호불소가 갈리니
0 0
끌려다니는 봉의꼬리 12.09.04. 21:48
납작한 구골나무
이런 치아.... 교정해야하나 ㅜ ㅜ먹는건 그렇게 먹어대면서 ㅜ ㅜ 입이 작아서 치아들이 예쁘지 못하네요 ㅜ쉣트!!!!!!!
0 0
촉촉한 개망초 12.09.04. 21:02
키 크고 청순한 여자
0 0
적절한 사철채송화 12.09.04. 21:03
grd asky
0 0
병걸린 콜레우스 12.09.04. 21:03
선호스탈없이 금사빠
0 0
끔찍한 은대난초 12.09.04. 21:07
귀척하는애들보면 기분이좋드라구여

왠지 내게 호감도 있는거같아보이고

근데 귀엽지않은 외모라면. . .
0 0
착실한 불두화 12.09.04. 21:10
사겨 보고 싶은 사람의 스타일에 맞춰야 하지 않을까요.ㅎㅎ
댓글만 봐도 저 모든걸 다 갖추기에는 힘드실꺼 같은데요...

이쁘고 몸매좋고 청순하고 키크고 하얗고 눈이 크고 귀여운 여자를 좋아합니다...
0 0
귀여운 오동나무 12.09.04. 21:11
전 눈웃음이 예쁜 여자를 좋아합니다. 눈웃음에 마음이 녹아버릴거 가틈 흙흙 ㅠㅠ
0 0
찌질한 상수리나무 12.09.04. 21:12
저는 선한 인상에 웃는게 이쁜 여자가 좋습니다~ (눈웃음이 이쁘면 더 좋고ㅋㅋㅋ)
그리고 피부도 어느정도는 영향을 주는듯ㅎ
0 0
세련된 노린재나무 12.09.04. 21:14
눈이 작은여자요.
0 0
유능한 편도 12.09.04. 21:26
그건 바로 너
0 0
유능한 편도 12.09.04. 21:34
예쁘면 장땡 만고불변의 진리
0 0
무심한 구상나무 12.09.04. 21:41
피부 하얗고 얼굴 선하고 싸보이는 행동 안 하는 여자
0 0
교활한 쥐오줌풀 12.09.04. 21:44
눈예쁘고 피부좋고(하얗고의 문제가 아닌...) 한사람만 바라볼 줄 아는 여자
0 0
끌려다니는 봉의꼬리 12.09.04. 21:50
첫인상이 중요한듯,,,, 피부 졸라하얀 살 ㅁ들이 눈에 뛰는건 사실임 ㅜ ㅜ 같이일하는곳에 침구랑 친구 여동생이있는데... 둘다 졸라 하얘서 친구여동생볼때마다.... 여자로보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사심잇는건아니고 ㅋㅋㅋ 계속 힐끔보게됨ㅋㅋㅋㅋㄱ
0 0
바보 자주쓴풀 12.09.04. 21:54
날 좋아해주는 여자
0 0
활동적인 월계수 12.09.04. 22:04
일단 피부와 몸매관리에 집중투자하세요! 나머진제쳐두고요. 하나씩 정복해나가시길 ^_^
0 0
털많은 앵초 12.09.04. 22:17
예시중에 키가 크다 빼고 전부 좋아요 ㅋ

근데 자신한테 가장 어울리는 모습이 따로 있는 듯
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할때가 가장 이뻐보입니다 ㅋ
0 0
활동적인 월계수 12.09.04. 22:23

아참 이걸 빼먹었네 항상 진실되고 밝게 많이 웃으세요 그럼 미인됩니다 7년간하면 당신도 소녀시대

0 0
유능한 편도 12.09.04. 22:53
슴가 큰 여자
0 0
화려한 푸크시아 12.09.04. 23:27
얼굴은 못나지만 않으면 되고 몸매가..좋으면 .. 감사합니다
0 0
더러운 지리오리방풀 12.09.04. 23:53
여자면 됨
0 0
유능한 편도 12.09.04. 23:59
나에게 오라
0 0
촉박한 대마 12.09.05. 00:04
귀여운?!
0 0
코피나는 바위채송화 12.09.05. 00:50
피부좋고 너무마르지않은..
0 0
적나라한 까마중 12.09.05. 03:34
다른거 다 필요없구 그냥 딱봤을때 예쁜여자!!
0 0
게으른 큰물칭개나물 12.09.05. 07:53
희고 맑은 피부 이쁜 눈 적당히 통통하고 아담한 체격에 귀여움이 묻어나는 여자?
0 0
뛰어난 고들빼기 12.09.05. 19:45
적당히 마르고 비율만 좋으면 칠할은 먹고 들어감
0 0
참혹한 냉이 12.09.06. 01:13
몸매가 진짜 중요합니다. 얼굴보다 중요해요.
저는 너무 완벽하게 생긴 사람보다는 조금 통통한 여성분 좋아합니다.
저는 키크고, 청순하고, 하얗고, 눈큰 분은 뭔가 부담스럽더라구요~
작고 귀여운게 뭔가 편하고 좋덥니다.
0 0
날렵한 황기 12.09.06. 11:00
외모만 본다면... 이쁘고 몸매가 쩔면 일단 기준 충족하게 됩니다.(누구에게 들이대도 외모적으로는 꿀리지 않는단 말임)
이 이후에 개취로 청순or귀여움 등등으로 갈리게 됩니다.
0 0
촉박한 개곽향 12.09.07. 23:19
이뻐야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