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이수 질문좀요
글쓴이
- 2012.09.04. 21:13
- 1099
교직이수하고싶은데
과홈페이지에도 없고... 어디 마땅히 정보 얻을 데가 없어서... 도움 좀 주세요ㅠㅠㅠ
교직이수할때 1학년 수료학점 몇점이어야하나요?
그리고 1학년 수료학점이라는 게 1학기, 2학기만 말하는 건가요 아니면 겨울계절까지 다 포함하는 건가요??
그리고 겨울 계절 들으면 성적은 언제쯤 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에 전화해보는게 확실합니다
0
0
까다로운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곤달비
어디전화해야하나요???ㅠㅠㅠ 과사에서는 인터넷에 찾아보라고하시더라구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세요??사범대면 학년별로 얼만큼 이수하는게 아니라 졸업전까지 총 교직학점을 맞추면 되요
학과홈페이지에 찾아보면 있을 거에요^^
학과홈페이지에 찾아보면 있을 거에요^^
0
0
해괴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과정에 있을건디
0
0
까다로운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