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하기개원 신청 따로 연락은 안 오나요? 글쓴이 2015.06.03. 14:48 871 1 어제 신청했는데 신청완료만 뜨고 따로 뭐 됐다안됐다 볼 수 있는게 없네요 합격여부 어떻게 알 수 있는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능한 윤판나물 15.06.03. 21:07 하기개원은 선착순이라 신청서내셨으면 된거일거예요 ㅎㅎ 확인해보고싶으시면 행정실에 전화해보세요~~ 0 0 유능한 윤판나물 댓글 내용 복사 하기개원은 선착순이라 신청서내셨으면 된거일거예요 ㅎㅎ 확인해보고싶으시면 행정실에 전화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능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확인해보고싶으시면 행정실에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