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무슨 선물좋아해요?
- 2012.09.05. 08:40
- 1740
명품백 주면 좋아하나요?
아니면 내 존재가 선물이야라고 하면 좋아하나요?
깜짝 이벤트같은걸 좋아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기연주하며 세레나데 라던지.
시를써준다거나 손편지라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같이 캔커피마시다가 펜 떨어져서 펜 사러 가야돼 ㅠㅠ 말했는데 두어시간 잇다가 제가 쓰는 펜 색깔별로 사다 도서관에 갖다줬을 때 얼마나 감동했었는지...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품백이런건 너무 과하지 않나요? 전 부담스러울 것 같은데
평소에 지나가면서 얘기했던거 기억해서 주는게 젤 좋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친구한테 직접쓴 시를 받아보고싶은데 ; 너무 오글거리나요 ㅋㅋㅋㅋ
아니면 옷이나 목걸이 향수? 여자분이 주로 쓰시는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내가 사기엔 좀 힘든 그런거...
그러면서도 꼭 필요한거...
평소 자주 사용 할 수 있으면서도...
그렇게 남들 눈에 크게 띄지않는거...
야한속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길에서 파는 7천원짜리 목걸이를 받아도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