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말하는 일1베충은 왜이렇게 다른사람에 비해 인지눙력이 떨어지나요?

글쓴이
  • 2015.06.06. 12:59
  • 1891
같은 한국에서 같은거 보고 살았는데

왜 이렇게 다른사람에비해 인지능력이나

인과관계파악능력같은게 떨어지는 거임?

종교에서 신모시듯 정치간체같은거 모셔서 그러다보니 맨날 모순이 생기는건지

아니면 애초에 북한같은 사회를 좋아해서 민주주의 없앨라고 노력하는 거임?

말로는 민주주의 지켜야한다고 하면서 왜 북한 김일성 츄종자처럼 행동하는 거임?

뷱한처럼 만들려고 하는게 목적이다.. 라고 하면 잘맞는 행동들인데

왜 말은 모순되게 하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그냥 멍청한데 신념을 가진 뭐 그런건가?

그것도 아니면 간첩같은건가?

또 아니면 아무래도 좀 멍청하다보니 간첩같은거에 자기들이 말하눈 선동당하는 사람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해괴한 빗살현호색 15.06.06. 13:00
3줄요약모르나 기노 ㅅㅂ
0 0
해괴한 빗살현호색 15.06.06. 13:01
해괴한 빗살현호색
식물원죄송합니다
0 0
무례한 리아트리스 15.06.06. 13:06
해괴한 빗살현호색
식송합니다 모르심?
0 0
해괴한 빗살현호색 15.06.06. 13:06
무례한 리아트리스
식송합니다ㅜㅜ
0 0
정중한 신갈나무 15.06.06. 13:05
노사모 같은 경우 아닐까요?
0 0
야릇한 화살나무 15.06.06. 13:09
잉?? 님이 말한거는 종북 선동단체을이 하는짓 아닌가요?
일베충들은 북한정권까기 바쁨
0 0
글쓴이 글쓴이 15.06.06. 13:13
야릇한 화살나무
그러니까요

사랑.박애 이런거 말하면서 고통의 근원지중하나역할하고

다른 종교까면서 하는 행동은 똑같은데 신만다른 종교처럼

남까면서 행동은 왜 똑같은지 모르겠어요

남까니까 내가 다르다는 주장을 하는걸 보면

이런거 인지도 못할정도로 떨어진다는 건데

뭐가 이렇게 멍청하게 만드는 걸까요?
0 0
정중한 신갈나무 15.06.06. 13:17
글쓴이
남까면서 행동은 왜 똑같은지 모르겠어요 라는 님은 뭐가 그렇게 다르신데요??
2 0
정중한 신갈나무 15.06.06. 13:17
글쓴이
도대체 무슨 말씀을 하고싶은건지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06. 13:34
정중한 신갈나무
질문 : 얘네 들은 왜이렇게 인지능력이 다른사람에비해 떨어지나요?

님께서한말 : 일베츙은 북한까니까 그런행동 안한다.

다시 질문 : 남보기에는 똑같은 행동하는데 왜 그것도 인지못할 정도로 인지능력이 떨어지나요? 애초에 그사람까니까 그사람이랑 다르다는 근거자체가 못되는데
0 0
야릇한 화살나무 15.06.06. 13:46
글쓴이
글쓴이의 말을 이해할수가없다... 아몰랑!!
0 0
납작한 자주괭이밥 15.06.06. 13:12
사례들어서 설명좀..
0 0
조용한 쇠고비 15.06.06. 13:13
무슨말인지 도통 이해가 잘 안가네요 횡설수설
0 0
냉정한 살구나무 15.06.06. 13:14
그쪽 애들 간첩아닌사람도 간첩이라 생각할정돈데.. 반대로 알고계신거 같네요..
0 0
유쾌한 쇠무릎 15.06.06. 13:14
ㅜㅜ 알아듣게좀 글적어주세요..
0 0
머리나쁜 참꽃마리 15.06.06. 13:21
꽃한송이놔드리고갑니다..
0 0
머리나쁜 금식나무 15.06.06. 13:26
좀 구체적으로...써주세요..두루뭉수리하게 까니 객관적이지 않아 공감하고 싶어도 공감이 안 되네요.
0 0
한가한 큰물칭개나물 15.06.06. 13:28
어맛 반대가 이렇게 많은가보니 여기도 일베충 천지인가봐요!
0 0
멋진 은분취 15.06.06. 13:31
ㅋㅋ일베충보다 글 못쓰는듯
0 0
해맑은 옻나무 15.06.06. 13:32
글진짜못쓰네
1 0
흔한 고추나무 15.06.06. 13:51
장애인민주화
0 0
근육질 돌가시나무 15.06.06. 14:40
글못썼지만 통베충 까면 추천드립니다
0 0
근육질 돌가시나무 15.06.06. 14:40
글못썼지만 통베충 까면 추천드립니다
0 0
큰 대추나무 15.06.06. 15:12
ㅋㅋㅋ북한에서 오셨는가
0 0
글쓴이 글쓴이 15.06.07. 00:53
큰 대추나무
그러니까요 간첩들인거같아요 ㅇㅇ
0 0
육중한 계뇨 15.06.07. 13:40
글쓴이
글쓴이한테 하는말 같은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