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말하는 일1베충은 왜이렇게 다른사람에 비해 인지눙력이 떨어지나요?
- 2015.06.06. 12:59
- 1891
왜 이렇게 다른사람에비해 인지능력이나
인과관계파악능력같은게 떨어지는 거임?
종교에서 신모시듯 정치간체같은거 모셔서 그러다보니 맨날 모순이 생기는건지
아니면 애초에 북한같은 사회를 좋아해서 민주주의 없앨라고 노력하는 거임?
말로는 민주주의 지켜야한다고 하면서 왜 북한 김일성 츄종자처럼 행동하는 거임?
뷱한처럼 만들려고 하는게 목적이다.. 라고 하면 잘맞는 행동들인데
왜 말은 모순되게 하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그냥 멍청한데 신념을 가진 뭐 그런건가?
그것도 아니면 간첩같은건가?
또 아니면 아무래도 좀 멍청하다보니 간첩같은거에 자기들이 말하눈 선동당하는 사람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들은 북한정권까기 바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박애 이런거 말하면서 고통의 근원지중하나역할하고
다른 종교까면서 하는 행동은 똑같은데 신만다른 종교처럼
남까면서 행동은 왜 똑같은지 모르겠어요
남까니까 내가 다르다는 주장을 하는걸 보면
이런거 인지도 못할정도로 떨어진다는 건데
뭐가 이렇게 멍청하게 만드는 걸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께서한말 : 일베츙은 북한까니까 그런행동 안한다.
다시 질문 : 남보기에는 똑같은 행동하는데 왜 그것도 인지못할 정도로 인지능력이 떨어지나요? 애초에 그사람까니까 그사람이랑 다르다는 근거자체가 못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