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때 질문
글쓴이
- 2012.09.05. 16:24
- 1109
솔직히 돈부담되요
가성비 최악 파스타먹고 커피집가는거
특히나 마음에 없는거 확인되면
그래서 그런데 첫날이니 그냥 카페에서
가볍게 차한잔이나 하고 이야기하고 집에가자고 하면
좀 그럴까요??
가성비 최악 파스타먹고 커피집가는거
특히나 마음에 없는거 확인되면
그래서 그런데 첫날이니 그냥 카페에서
가볍게 차한잔이나 하고 이야기하고 집에가자고 하면
좀 그럴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창백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칼란코에
아 이런 개념인들이 많아져야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저랑 커피 한잔? 제 사랑의 마끼아또를 드릴께요
0
0
창백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물만 마셔도 되니 아무 여자나 오면 좋겠다
0
0
창백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밥먹을 필요는 없으니
그럼아예처음부터 약속시간을 식사시간 아닐때로 잡으면 자연스럽게.바로 카페로 갈수 있을거 같네요~~
그럼아예처음부터 약속시간을 식사시간 아닐때로 잡으면 자연스럽게.바로 카페로 갈수 있을거 같네요~~
0
0
재수없는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미역줄나무
일곱시인데 하 개념있게 밥먹고왔으면 하긴 제얼굴보고 밥이 안넘어갈거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이쁘거나 잘생기셔서!!! 상대분이 못먹는거 아님?! ㅋㅋ
0
0
재수없는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날에 그냥 카페에서 만나는거 괜찮죠.
어차피 첫 만남에서 서로가 맞는지 확인하는건 이야기 나누는건데
굳이 식사에 연연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함께 맛있는거 먹으면 좀더 open된다고 생각해서..
어차피 첫 만남에서 서로가 맞는지 확인하는건 이야기 나누는건데
굳이 식사에 연연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함께 맛있는거 먹으면 좀더 open된다고 생각해서..
0
0
무거운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괜찮은거같음 ㅋㅋㅋ 근데 차한잔만 하자고 말꺼내는 자체가 미안한일인거같아서ㅠ 그렇다고 맘에드는것도 아닌데 오랫동안밥먹으면서 얘기하기도 불편ㅋㅋㅋ결론은 소개팅은 불편ㅋㅋㅋㅋ
0
0
불쌍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직히 초면에 밥먹고 후식먹고 하고 안되면 시간낭비 돈낭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