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잡이라고 하는 분들
글쓴이
- 2012.09.05. 20:05
- 1498
학점이 어케 되세요?
제 주위에 학교 나쁘게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학점도 못챙기고 지잡거리던데...
제 주위에 학교 나쁘게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학점도 못챙기고 지잡거리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4.0 좀 넘습니다.
0
0
생생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석잠풀
아하. 학점은 챙기시는구나. 님같은 분은 참 드문 케이슨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선 맨날 컴퓨터만 하는 어그로꾼도 학점 4.5겠죠
0
0
꾸준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생 3.8 지잡이라고 생각은안하고 의치한ㄱㄱ
0
0
바보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워서 침은 도대체 왜 뱉는건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합시다.
0
0
귀여운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공합시다 모두들
0
0
조용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