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잡이라는 말 자체를 안쓰는게 좋은거같아요
글쓴이
- 2012.09.05. 21:07
- 1402
부산대에게 쓰는것 뿐만아니라 지잡이라는 말자체가 학교를 단순히 수치와 순위로만 평가하고 비하하는 말이잖아요
성적이나 취업률 고시합격률이 그 학교의 전부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부산대가 서울대처럼 성적이 아주 높은학교라고 해도 그런식으로 다른학교를 낮추어 부르는것은
그학교 학생들이나 교수들에게 도리가 아니지 않을까요?
물론 자기학교를 꼴통학교라고 생각하며 스스로 욕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누구에게는 그 학교가 열심히 노력하고 꿈꾸던 학교일 수도 있는데
지잡이라는 단어로 그 가치를 낮추는건 굉장히 좋지않은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갑
0
0
유별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바랭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갑이라뇨....지갑대...지갑대지갑대
돈엄청많은학교같아요
돈엄청많은학교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hat About 개잡대 Or 부잡대?
0
2
정중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투더잡대
0
2
점잖은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까내리려고 환장한 사람들이 참 많죠ㅋㅋㅋ
현실은 본인이 내세울게 없어서 그러는거니 불쌍하게 보고 사랑으로 감싸줍시다^^
현실은 본인이 내세울게 없어서 그러는거니 불쌍하게 보고 사랑으로 감싸줍시다^^
0
0
착실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십센비보소
0
0
참혹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만큼 보인다 만고불변의 진리
0
0
야릇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잡이 뭐야 잡지대학이라 해라
0
0
야릇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